"
[남원 맛집] 한우회관 / 남원 육회비빔밥 맛집 /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남원 맛집] 한우회관 / 남원 육회비빔밥 맛집 / 내돈내산 후기

by yeahlife 2020. 2. 10.
728x90
반응형

 

< 2박 3일 남원-순천 여행 1일차>

 

 

2박 3일 여행 중 첫날 저녁밥

이조갈비랑 한우회관을 고민하던 중

남원예촌 직원분께서 한우회관을 추천해주셔서

한우회관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위치는 요기

 

 

 

저는 남원예촌에서 사진 찍으면서 놀다가

쉬엄쉬엄 한우회관으로 걸어갔어요.ㅎㅎ

걸어서 3분 정도 걸렸어요.

짱짱 가까워요!!!!♥

 

 

남원예촌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남원 호텔 추천] 남원예촌 by켄싱턴 강추후기!!!! (feat. 객실 내부, 조식, 과일청 체험 패키지)

오랜만에 일주일 휴가를 받았어요!!!! 새해가 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생각 정리도 할 겸 2박 3일 국내여행 다녀왔어요. 여행의 시작은 남원!!! 남원 여행을 다니면서 제일 좋았던 남원예촌 숙소를 소개합니다~~&h..

yeahlife.tistory.com

 

한우회관 입구

 

고냥 몇 발자국만 걸으면 한우회관이 있어요.

이렇게 이동이 편한 여행은 처음이예요.ㅎㅎ

뚜벅이라 교통이 항상 문제였거든요.

남원은 진짜 그런 걱정 노놉!!!👍👍

 

 

한우회관 메뉴판

옥외에 크게 메뉴판이 있어요.

 

 

한우회관 입구

 

큰 거울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죠!!ㅎㅎ

한 장 찍고 배고프니까 바로 들어갑니당

 

 

 

한우회관 반찬

 

원래 육회비빔밥, 육사시미를 먹으려고 했는데

일요일은 육사시미가 없다고 하셔서

육회비빔밥 2개를 시켰습니다.ㅠㅠㅠ

 

메뉴를 시키자마자 반찬을 바로 깔아주세요.

반찬 5가지와 선지 갈비탕?? 주세요.

반찬은 전라도라 그런지 하나하나 맛나더라고요.

나중에 누룽지 먹을 때 딱 어울려요!!ㅎㅎ

또 선지 갈비탕 국물이 감초예요!!😍

 

 

한우회관 육회비빔밥
한우회관 육회비빔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육회비빔밥이

나왔습니다.!!!!😍😍😍😍😍

한우회관의 육회비빔밥은 육회가 특이한데요.

육회가 엄청 얇아요.ㅎㅎ

육회만 따로 먹어봤는데 진짜 고소하고

얼었던 것이 아니라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육회를 따로 시킬 걸 후회되더라고요ㅠ

 

 

한우회관 육회비빔밥

또 특이한 게 있어요!!!

한우회관 밥은 돌솥비빔밥이 나와요♥

누룽지 특권을 누릴 수 있슴당!!!!!!😍

 

한우회관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 한 상 완성😍😍

 

 

한우회관 육회비빔밥

 

고추장 취향껏 넣고 비벼 먹어요~~~

막상 비벼 먹으니까 육회 맛이 많이 안 났어요...

육회 양이 밥에 비해 적은 거 같아요...

더더욱 생각하는 육회 추가로 시킬걸....

여러분은 이런 실수가 없길 바래요!!!!

육회는 정말 맛 나는데!!! 양이!!!

9000원에 많은 것을 바라면 안되겠죠??ㅎㅎ

그래도 맛났어요 육회 맛집 인정 인정😍

 

 

 

 

누룽지로 마무리😍😍

 


남원 한우회관

남원 가면 한 번쯤 가 볼만하다.

남원에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

다음에 간다면 육사시미를 먹고싶다.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육사시미도 맛있을 듯

밥 양에 비해 육회 양이 아쉽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