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맛집] 운암회관 곱창전골 / 용인한화리조트 근처 맛집 /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용인 맛집] 운암회관 곱창전골 / 용인한화리조트 근처 맛집 / 내돈내산

by yeahlife 2020. 1. 31.
728x90
반응형

-

안냥하세요~~~

글쓰기 이전에 공지할 게 있어요.

 

이 글은 용인에 사는 최 모 씨

요청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굉장히 중요한 문구예요.ㅋㅋㅋㅋ

용인은 에버랜드 말고 가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같이 일하는 선생님 집에

초대받아서 가게 되었어요.

 

용인 운암회관 곱창전골도 

최 선생님이 강추하셔서

먹으러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위치는 요기

 

 

아무것도 모르고 선생님 따라갔는데

알고 보니 한화리조트 앞 맛집 이러다고요.

역시 선생님 추천 굿굿👍👍

 

운암회관 곱창전골 전경입니다.ㅎ

대로변에 주차장 넓은 식당

맛집 느낌 확 나쥬??ㅎㅎ

 

주차장 짱짱 넓어요.

주차장 걱정 없이 다 오셔도 돼요!!ㅋㅋ

 

 

문 앞에 메뉴판이 있고요.

곱창전골을 필두로

해장국, 국밥, 막국수, 수육 등

다양한 음식들을 팔아요.ㅎㅎ

 

오랜만에 곱창으로 기름칠할 생각에

너무 기대돼서 빠르게 들어갔어요.

사실 식당 가는 길이 너무 막혀서

생각보다 늦게 식당에 도착했거든요..ㅠ😡

바로 주문 고고!!!!😍

 

 

식당 정말 넓죠??

반은 좌식이고 반은 의자예요.

기호에 따라 앉을 수 있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반응형

운암회관 메뉴판
운암회관 곱창전골

 

맛깔라는 반찬 3가지

그중에 오이 고추무침?? 인가요??

너무 진짜 맛나요!!!♥ 두 접시 먹었어요.

기름진 곱창전골과 찰떡인 반찬이

끊임없이 들어가게 해요.

 

곱창전골은 비린맛 하나도 없이

깔끔한 곱창전골 맛이에요.

오히려 너무 맑아서 놀랐어요.

이게 곱창전골이라니 기름이 많지 않아서

끝까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운암회관 곱창전골

 

오늘도 빠지지 않는 사리

이번에는 우동사리를 시켰어요.

깔끔한 국물이라 우동이랑 잘 어울려요

 

배 터지게 곱창전골을 먹고

소화시키려고 선생님 강아지랑 산책했어요.

 

 

너무 깨발랄하지 않나요??😍😍

근데 저건 정말 얌전하다는 거...

활력??!이 너무 좋아서

놀아주다가 제가 지쳐욬ㅋㅋㅋㅋ

 

 

산책으로 소화 좀 시켰으니까

다시 시작해야죠~~

아자!!~~~~

바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운암회관

기름기가 적어 깔끔한 맛

양념도 세지 않아서

끝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음

거리가 멀리 않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