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 엔터식스 맛집] 엔터식스 6층 파헤치기 / 인기가요 샌드위치 / 에그홀릭 / 마녀주방 /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안양 엔터식스 맛집] 엔터식스 6층 파헤치기 / 인기가요 샌드위치 / 에그홀릭 / 마녀주방 / 내돈내산

by yeahlife 2020. 2. 10.
728x90
반응형

 

한때 운동 다니느라 주 3번씩 안양역에 갔었어요.

그 중에 엔터식스를 제일 많이 갔었는데요.

오랜만에 사진첩을 보니까

엔터식스에서 먹은 사진이 너무 많더라고요.

 

오랜만에 과거 회상할 겸

안양 엔터식스 6층을 파헤쳐보겠습니다.

6층이 있다는 건 7층도 쓴다는 거겠죠??

다음편 안양 엔터식스 7층도 기대해주세요.

 

 

위치는 요기

 

 

 

 

안양 엔터식스 6층을 가면 제일 눈에 띄는게

바로 회전목마죠!!!!

근데 거기서 먹지는 못하겠어요...

너무 주목받는 느낌이 들거든요...ㅋㅋㅋㅋ

 

 

안양역 엔터식스

 

 

 

6층 전경이에요~~~

6층은 좀 특이하게 자리는 공용이고요.

각각의 식당에서 음식을 직접 가져오는 형태예요.

테이블을 딱딱하지 않고 자유롭게 인테리 해서

백화점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예요.ㅎㅎ

 

 

 

 

 

 

 인기가요 샌드위치

 

 

첫 번째 소개할 곳은 인기가요 샌드위치예요~~

막 나왔을 때는 인기 많았던 거 같은데

요즘은 많이 식은 거 같아요..

제가 귀찮아서 뒷북 글을 쓰네요..ㅎㅎ

 

 

인기가요 샌드위치

 

 

가게 너무 이쁘죠??ㅎㅎ

6층 가게들이 모두 개성있고 너무 이뻐요.ㅎㅎ

 

 

 

엔터식스 인기가요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딱 두 가지!!!!

양배추 샌드위치

감자 샌드위치

 

가격은3500 입니다.

 

어떻게 보면 저렴한 거 같기도 하고...

편의점 생각하면 비싼 거 같기도 하고..ㅎㅎ

하나 겟하고 에그홀릭으로 갔습니다.

 

 

 

 

 

 에그홀릭

 

 

 

에그홀릭 매장 너무 귀여워요.ㅎㅎ

뭔가 놀이동산에 있어야 할 거 같은 느낌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6가지!!!

저는 베이컨치즈 그릴샌드를 먹었습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친구가 먹어서 모르지만

친구가 먹는 거 봤을 때 

엄청나게 맛나 보이지는 않았어욬ㅋㅋㅋ

 

저는 에그홀릭을 먹었는데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먹기가 힘들고...에그드랍 같이 빵 종류 없어서 아쉬웠어요.
저 닭꼬치는 별로예요..

백화점 돌아다니다가 식사보다는 간식먹고 싶을 때 한번 먹어봐도 좋을 거 같아요.

 

 

 마녀주방

 

마녀주방은 비교적 최근에 생긴 식당이에요.

운동기간이 끝나고 나중에 들렸었는데

새로 생겨있더라고요.

평소에도 마녀주방 한 번 가보고 싶어서

본 김에 바로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너무 기대한 나머지 입구 사진이 없네요..ㅠㅠ

위 식당들이랑 가까이 있으니까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로봇이 가져다줘요!!저만 몰랐었나요??저만 뒤처진 건가요???너무 신기했어요!!!!!!!😍

😍

 

 

매쉬드 포테이도 학센        ₩ 8,500

채끝 등심 크림 리조또     ₩ 13,000

레드 크림 꽃게 파스타     ₩ 13,500

 

 

세 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정말 정말로 세 가지 다 맛났어요!!!!

재방문의사 만땅이구요!!!!

독일에서 학센을 먹어봤었는데

한국적으로 개발하셔서 그런지 독일보다 더 맛나게 먹었어요.저 손가락 쿠키도 모양도 귀여운데 맛도 있어요.ㅋㅋ리조또랑 파스타도 크림이 꾸덕꾸덕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제대로예요~~~

 

 

엔터식스 6층에는 제가 소개한 거 말고도

아이스크림, 앤티앤스, 홍콩 와플 등등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어요.

안양역에서 먹을게 고민된다면 6층에서

여러 가지 시켜서 먹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엔터식스 다른 글이 궁금하다면!!

 

2020/02/16 - [Yeah! 맛있는 일상] - [안양 엔터식스 맛집] 엔터식스 7층 파헤치기 1탄 / 고쿠텐 / 믿음직화 / 홍호아 내돈내산 후기

 

2020/02/17 - [Yeah! 맛있는 일상] - [안양 엔터식스 맛집] 엔터식스 7층 파헤치기 2탄 / 혼밥대장 / 델리커리 /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