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역 맛집] 수원역 롤링 파스타 / 가성비 굿굿!! / 내돈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수원역 맛집] 수원역 롤링 파스타 / 가성비 굿굿!! / 내돈 후기

by yeahlife 2020. 1. 21.
728x90
반응형

일주일에 한 번은 꼭 가는 수원역!!

이번 주는 데이트하러 수원역에 왔어요.

 

수원역 로데오거리는 백종원 거리라고

불릴 만큼 백종원 식당이 정말 많아요.

제가 가본 곳만 해도

홍콩반점, 새마을 식당, 백철판,

역전우동, 돌배기집, 백다방

이번에 간 롤링파스타까지!!!

가보지 않은 곳까지 하면 더 많겠죠!!!

 

사실 롤링파스타는

3번 정도 방문했었는데

이번에는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사진 많이 찍고 왔어요.ㅎㅎ

 

위치는 요기

수원역 7번 출구 앞

로데오거리 시작점에 있어요.

 

 

수원역 롤링파스타

투썸 옆 건물 2층을 보시면

롤링파스타가 있습니다

이전 식당에서 짜장파스타 종종 먹었는데

못 보던 사이 롤링파스타로 바뀌었네요.

 

수원역 롤링파스타

메뉴판 슬쩍 봐주고 올라갑니다!!~~~

레드버튼 보드게임 카페도 자주 가죠~~

오늘은 롤링파스타 먹으러 왔으니까

유혹을 뿌리치고 가봅시다!!

 

 

입구에 있는 의자로 수원역 맛집 인증!?

의자만 보고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ㅎ

 

수원역 롤링파스타

매장 안쪽에도 기다리는 자리가 있고요.

11시 30분에 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바로 안쪽 자리를 안내받아서

매장 안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ㅠ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2배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ㅎㅎㅎ

 

롤링파스타 메뉴판
롤링파스타 메뉴판
롤링파스타 메뉴판
롤링파스타 메뉴판
롤링파스타 메뉴판

 

제가 시킨 메뉴는 3가지!!!


해물 크림 파스타           7,900

알리오올리오                4,500

고르곤졸라                   6,500


 

파스타가 4500원 이라니 이건 꼭 먹어봐야 하죠!!!

저번에 매운 우삼겹 파스타를 먹었는데

고추장 파스타 느낌이라..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크림 종류 선택하고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알차게 시켰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매운 우삼겹 파스타 슬쩍 넣어주고..

그냥 그래요..

 

파스타를 기다리면서 매장 한편에 있는

셀프바에서 물이랑 피클을 가져왔어요.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_♡

음식이 진짜 빨리나와요!!

맘에 들었쓰!!!!😍

 

알리오올리오는 기본에 충실한 맛

평타 치는 맛인데 4500원이면 

가성비 너무 훌륭하죠!!~~

 

해물크림파스타는 기대보다는 별로 였어요.

크림이 가벼워서 느끼한 거 안 좋아하는 분이면

좋아할 맛이에요.

 

저는 피자가 제일 만족감 있었어요.

6500원 밖에 안 해서 저는 싼 양식집에서 파는

또띠아에 치즈 올린 건 줄 알았는데

또띠아가 아니에요!!!

진짜 빵맛이나욬ㅋㅋㅋㅋㅋ

기대가 너무 없어서 그런지 너무 맛나더라고요.😍

 

 

움짤 만들어보겠다고

남친한테 돌돌이 해달라고 했는데

너무 크게 만들어섴ㅋㅋㅋㅋ

다 흘리면서 먹었다는 건 안 비밀🤣

 

 

크게 만들었다고 엄청 놀렸더니

다시 해보겠다고 2차시도

포크에서 느껴지는 소심함 보이시나요??ㅋㅋㅋ

 

 

그냥 제가 하는 게 나을 거 같아서

직접했어욬ㅋㅋㅋㅋ

똑같아 보이나요??..ㅋㅋㅋ

제 눈에 제가 제일 잘해 보여요!!(뻔뻔😗)

 


 

' 수원역 롤링파스타 '

 

백종원 브랜드답게

평타 치는 맛 가성비 굿

딱 이 이상 표현할 단어가 없네요.ㅎㅎ

 

파스타 종류도 많아서 취향껏 먹을 수 있고

피자도 가격 대비 맛나고

재방문 의사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