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원 호텔 추천] 남원예촌 by켄싱턴 강추후기!!!! (feat. 객실 내부, 조식, 과일청 체험 패키지) / 남원여행 1탄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한국이 최고지!

[남원 호텔 추천] 남원예촌 by켄싱턴 강추후기!!!! (feat. 객실 내부, 조식, 과일청 체험 패키지) / 남원여행 1탄

by yeahlife 2020. 2. 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일주일 휴가를 받았어요!!!!

새해가 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생각 정리도 할 겸 2박 3일여행 다녀왔어요.

 

 

여행의 시작은 남원!!!

남원 여행을 다니면서 제일 좋았던

남원예촌 숙소를 소개합니다~~♥

 

 

바로 남원예촌으로 가보실까요~~~~

 

 

 예약방법

 

 

남원예촌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 고고↓

 

 

남원예촌 by 켄싱턴

명품한옥 남원예촌 by 켄싱턴에서 고즈넉한 여유와 힐링을 누려보세요!

www.namwonyechon.com

 

남원예촌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남원예촌은 이랜드 소속이라

이랜드회원 이라면 바로 예약할 수 있어요.

 

남원예촌은 최대 4인실까지 있고

다양한 패키지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1.  군고구마 체험

2. 한복체험

3. 포토북 만들기

4. DIY 체험키트(부채, 거울, 고무신)

5. 수제 과일청 만들기 체험


 

저는 만 원을 추가하고

수제 과일청 체험을 했습니다♥

체험 후기는 밑에 따로 있어요ㅎㅎ

 

 

 

 

 

 남원예촌 가는길

 

 

위치는 요기

 

 

 

 

 

 

남원역에서 택시를 타고 남원예촌으로 갔어요.

택시로 6분 정도 걸리고

금액은 4000원 정도 나왔어요.ㅎㅎ

남원역-남원예촌 한번게 가는 버스도 있으니까

기호에 따라 정하시면 될 거 같아요.

 

남원예촌은 광한루 바로 옆에 있어요.

남원 자체가 뚜벅이 여행하기 좋은 게

거의 대부분의 관광지가 몰려있어요.

다리만 튼튼하다면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저질체력이라....ㅎㅎ

관광지는 한 군데 가고 먹방했어요..ㅎㅎ

 

 

 

 

 숙소

 

 

숙소 내부는 한옥과 현대가 조화로웠어요.

방 내부는 온돌과 전통적인 문양의 이불로

한욱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반면

화장실과 미니바는 현대적으로 하여

편의성을 높였어요♥

 

남원예촌
남원예촌
남원예촌

 

문살이 너무 멋스럽죠??

침구 바로 밑에 아궁이가 있어서

엄청 뜨거워요!!!!!🤣🤣

침구 여분이 있어서 하나 더 깔고 잤어요!!

 

하지만 한옥이라 어쩔 수 없이

위풍이 있어요...ㅠㅠㅠ

 

 

남원예촌 화장실
남원예촌 화장실
남원예촌 화장실

 

화장실 너무 깔끄미하구요!!!!!👏👏

어메니티도 잘 생각 안 나는데 좋은 거였어요.ㅎㅎ

 

근데 직원분께서 따뜻한 물의 양이 한정돼있어 

20분 이상 못쓴다고 하셨어요.ㅎㅎ

참고하세요~~

 

 

남원예촌

 

한옥 컨셉에 맞게 한과랑 약과가 있었어요.ㅎㅎ

귀요미해요~~~~😍😍

돌체구스토 꽁짜!!😍😍

 

 

와~~!! 호텔 문 열면 풍경 끝장나요!!!!

 

 

 

 

 

 

 체험패키지

 

 

여러 가지 체험 중에 과일청 패키지를 선택했어요

체험시간 16:00~17:00

공식시간은 1시간이지만 15분 만에 끝났어요.ㅋ

 

처음에 패키지 하는 팀이 2팀밖에 없어서 당황..

어린이 팀이랑 했는데 소꿉장난하는 거 같았어요.

그래도 완성은 그럴싸하죠.

 

열심열심!!!!!!!😰😰

 

완성~~~😍😍

 

 

 

 

 

 

 조식

 

 

조식시간 07:30~09:30 

뷔페식이 아니라 정해진 메뉴 중에 고르는 형식이에요.

 

 

남원예촌 조식 메뉴

 

저희는 우거지 해장국, 전복죽을 시켰어요.

 

 

남원예촌 조식
남원예촌 조식

 

조식은 부족함 없이 맛났어요!!!

필요한 반찬만 딱 있어서

뷔폐 부럽지 않았습니다.ㅎㅎㅎ

 

조식 때 행복했었는데요.ㅎㅎ 

직원분께서 제 생일인걸 아시고 

체험 때 찍었던 사진과 홍차를 주셨어요.ㅎㅎ

사소한 관심이지만 따뜻했습니다.😍😍

 

 

 

 

 

 

 주변 건축물

 

 

남원에서 관광지 간 거는 광한루원 딱 하나 갔어요.

그 이유는 남원예촌만 있어도 시간이 부족했기 때문이예요!!

남원예촌이 워낙 예뻐서 1박 2일로 오셨다면

광한루원과 남원예촌만 보셔도 충분할거예요.

 

 

정상적인 포즈가 없죠...ㅋㅋㅋㅋ

저희 이렇게 놀아요ㅋㅋㅋㅋ

포즈말고 풍경 봐주세요.ㅎㅎㅎ

너무 예쁘죠 😍😍

 

 

 

호수에 오리도 너무 귀여워요~~

 

 

 

야경 너무 예쁘죠!!!

야경은 또 다른 느낌이랍니다.

남원예촌만 있어도 시간 잘 가는 이유를 알겠죠?

 


남원예촌에서 보낸 1박2일은

너무나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여유로운 시간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여유로운 국내여행 하고 싶은 분들은

남원예촌 꼭 한 번 와보세요~~♥♥

 

남원 여행 다른 곳이 궁금하다면↓

 

[남원 맛집] 한우회관 / 남원 육회비빔밥 맛집 / 내돈내산 후기

< 2박 3일 남원-순천 여행 1일차> 2박 3일 여행 중 첫날 저녁밥 이조갈비랑 한우회관을 고민하던 중 남원예촌 직원분께서 한우회관을 추천해주셔서 한우회관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위치는 ��

yeahlife.tistory.com

 

 

[국내 뚜벅이 여행] 남원 당일치기 여행 2탄 / 여유로운 뚜벅이 여행 / 국내 여행지 추천

바로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1탄을 아직 안 보셨다면↓↓ [국내 뚜벅이 여행] 남원 당일치기 여행 1탄 / 여유로운 뚜벅이 여행 / 국내 여행지 추천 차가 없는 분들을 공감하시겠지만 여행지를 고��

yeahlife.tistory.com

 

 

[국내 뚜벅이 여행] 남원 당일치기 여행 1탄 / 여유로운 뚜벅이 여행 / 국내 여행지 추천

차가 없는 분들을 공감하시겠지만 여행지를 고르기 참 힘들어요. 차가 없는 자의 설움...ㅠㅠㅠ 저 또한 그 한정적인 여행지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이번 남원여행은 탑 3에 들어요. 개인적인 취향

yeah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