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여행 1일차] 속초 닭강정 그것이 문제로다!! 중앙닭강정 내돈내산 / 무료주차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한국이 최고지!

[강원 여행 1일차] 속초 닭강정 그것이 문제로다!! 중앙닭강정 내돈내산 / 무료주차

by yeahlife 2022. 6. 19.
728x90
반응형

속초를 놀러 가면 어떤 닭강정을 먹어야 할지 선택 장애가 생기는데요.

만석닭강정..

중앙닭강정..

속초닭강정..

송이닭강정..

유명한 것만 나열해도 많네요..

저도 블로그, 카페, sns 찾아봤는데

다른 닭강정은 사진상 비슷해 보이는데 속초닭강정은 좀 달라 보여서 결정했어요.

 

유명한 닭강정은 속초중앙시장에 거의 다 있어요.

결정 못 하신 분들은 속초중앙시장에서 눈으로 보고 결정하셔도 될 거 같아요.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 위치는 요기

주차장(속초관광수산시장대형주차장)은 요기

시장에 있는 대부분 가게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주차권을 제공합니다.

 

속초닭강정 위치는 요기

속초닭강정 찾기 어려우시면 중앙닭강정 옆에 있어요.


저희가 수요일 저녁시간쯤에 속초닭강정을 방문했는데

이미 문 닫았더라고요ㅠㅠㅠㅠ 이럴수가ㅠㅠ

진짜 먹고 싶었는데ㅠㅠㅠ

 

어쩔 수 없이 옆집 중앙닭강정을 갔어요...

사실 중앙닭강정 순살이 퍽퍽살이 많고 좀 딱딱하다는 후기가 있어서 선택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실패를 줄이고자 콤보(닭다리, 날개, 윙)를 주문했어요.

처음엔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매운맛밖에 없다고 하셔서 매운맛으로 받았어요...

저녁이라 미리 만들어 놓으신 것만 판매하시는 건지 제가 원하는 건 하나도 되지 않았어요ㅠㅠㅠ

무료주차권 받고 사전정산기에서 정산했습니다.

 

닭강정 명물 도시답게 포장기는 다 고급진 거 같아요.

박스엔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박스를 열면 윤기가 자르르만 닭강정에 땅콩, 고추 토핑이 있어요.

비주얼은 끝내주네요!!

 

첫인상은 양념이 듬뿍 묻어있어서 맛있어 보였어요.

물엿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한 조각 집기가 어려웠어요. 이게 닭강정이죠!!

튀김옷이 딱딱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전혀!!

오히려 양념이 많이 묻어있는데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맵기도 매운맛이지만 전혀 맵지 않고 고추랑 같이 먹어야 좀 매울까 싶은 정도에요.

 

튀김 옷은 두껍지 않고 바삭하니 전 너무 맛있었어요.

뻑뻑살 후기가 좀 안 좋은 거 같아요.

중앙닭강정에 가게 된다면 순살보다 콤보를 드세요!!~!

 

다음 포스팅은 강원여행 속초 2일차입니다.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