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여행 2일차] 설악산 케이블카 근처 맛집 김영애할머니순두부 / 아침식사로 딱!!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한국이 최고지!

[강원 여행 2일차] 설악산 케이블카 근처 맛집 김영애할머니순두부 / 아침식사로 딱!!

by yeahlife 2022. 6. 20.
728x90
반응형

저는 여행 다닐 때 큰 틀만 잡아놓고 즉흥적으로 다니는 편이에요.

강원 2일차 여행은 설악산 케이블카 타기!!

이것만 정해놓고 아침을 찾아보는데 주변에 순두부 맛집이 많더라고요.

그중에 김영애할머니순두부를 선택했습니다.

아침 식사가 가능하고 단일메뉴라 맘에 들었어요.


김영애할머니순두부 위치는 요기

영업시간 : 수~월 07:00~14:00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33-635-9502

메뉴 : 순두부 10,000원


딱 아침, 점심식사까지만 운영해요.

한화리조트 근처 맛집이에요.

주차 자리가 넓진 않지만 주차요원분이 안내해주셔서 복잡하진 않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단일메뉴답게 인원수만 확인하고 주문이 들어가요.

다른 분들 주문하는 거 보니까 아이 인원수대로 받지 않고 융통성 있게 주문받으시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주문하면 갖가지 반찬이 나와요.

김치, 황태구이, 오이무침, 나물, 꽈리꼬추, 비지찌개까지!!

하나같이 다 맛있고 내공 있는 손맛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하얀 순두부가 대접에 푸짐하게 나와요.

순수하게 먹어보면 약간의 짭짤함과 콩의 고소함이 아침으로 딱이더라고요.

 

순두부 한상

필요한 반찬만 있는 알찬 밥상입니다.

 

간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반찬이 다 맛있어서 순두부는 그대로 먹고 반찬을 곁들여 먹는 게 더 좋더라고요.

 

진짜 이 비지찌개가 신의 한 수입니다!!!!

비지찌개 때문에 밥 한 공기 뚝딱했어요.

된장 베이스로 한 비지찌개가 너무 매력 있더라고요.

 

식당 앞 풍경 때문에 음식이 더 살아납니다.

이런 풍경을 보면서 식사하니까 너무 행복했어요.

 

총평

★★★★

 

아무래도 도시에 살다 보면 배달 음식, 자극적인 음식만 계속 찾게 되는데

순수한 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속 편한 식사를 한 거 같아요.

설악산이나 한화리조트를 방문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