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뚜벅이 여행] 남원 당일치기 여행 2탄 / 여유로운 뚜벅이 여행 / 국내 여행지 추천
yeah! trip/역시 한국이 최고지!

by yeahlife 2020. 6. 14.

바로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1탄을 아직 안 보셨다면↓↓

[국내 뚜벅이 여행] 남원 당일치기 여행 1탄 / 여유로운 뚜벅이 여행 / 국내 여행지 추천

차가 없는 분들을 공감하시겠지만 여행지를 고르기 참 힘들어요. 차가 없는 자의 설움...ㅠㅠㅠ 저 또한 그 한정적인 여행지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이번 남원여행은 탑 3에 들어요. 개인적인 취향

yeahlife.tistory.com

1탄에서 동춘원까지 갔다 왔죠!!!

자연스럽게 은달래 이어가 볼게요.ㅎㅎ

은 달 래 카 페

♥ 동춘원 → 은달래 ♥

도보 11분

걸어가는 길에 남원 메가박스도 있어요.

외관은 옛날 느낌 나는 영화관인데 메가박스라니!!

가는 길에 사진 한 컷 찍고 와도 좋을 거 같아요.

원래는 오작교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고요..ㅠㅠ

홍콩 와플 먹고 싶었는데ㅠ

은달래도 가보고 싶던 카페라 바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걷다 보면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까 의문이 드는데 쨍한 노란색 벽화를 보고 여기구나!!!

카페 앞 기린이 포인트예요!!

아메리카노 이름이 아프리카노!!

사장님이 아프리카랑 인연이 깊으신 거 같더라고요.

인테리어와 사진들에서 아프리카에 대한 애정이 보였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랑 카라멜마키야또 시켰어요.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아프리카 소품들

특유의 아프리카 색깔이 현란하지만 저는 왠지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여기서 창작활동을 하면 아이디어 뿜뿜할 거 같은 기분♡

감성적인 척 사진 한 컷 찍어보아요.

남원에서 아메리카노 맛집을 찾을 줄이야!!! 너무 맛있어요!! 3000원 말이 됩니까??

메뉴에 핸드드립도 있던데 핸드드립 먹어볼 걸 후회되네요..ㅠ

회사 주변에 있었으면 맨날 갔을 텐데ㅠㅠ

베이스가 맛있으니까 카라멜마키야또도 평타 이상!!

관광지 치고 커피 가격도 괜찮고 편안해지는 분위기 무엇보다 커피 맛도 좋아요.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오작교를 커피 맛과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은달래 추천드려요!!

광 한 루 원 (오 작 교)

♥ 은달래 → 광한루원 ♥

도보 5분

오후 3시 지나 해가 넘어갈 때쯤 남원예촌으로 출발했어요.

지도에는 춘향뎐 촬영지라고 하네요.ㅎㅎ

고풍스러운 정자와 호수정원의 오작교 웅장한 고목들..

근심을 내려놓고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광한루원에서 진짜 힐링을 느끼고 왔는지 사진이 별로 없네요..ㅠㅠ

오작교에서 한 컷

나뭇잎이 다 떨어진 나무도 나름대로의 느낌이 있네요.

광한루원 한켠에는 투호놀이와 그네도 탈 수 있어요.

그네 크기가 엄청나서 약간 무서워욬ㅋㅋ

광한루원에서 이것저것 하다 보면 슬슬 배가 고파져요.

저녁 먹으러 가볼까요.ㅎㅎ

한 우 회 관

♥ 광한루원 → 한우회관 ♥

도보 4분

남원은 도보 15분을 넘지 않아요.

배고파도 짜증 내지 마세요. 4분이면 갈 수 있으니까요!!ㅎㅎ

남원회관은 이전에 포스팅했었어요.

[남원 맛집] 한우회관 / 남원 육회비빔밥 맛집 / 내돈내산 후기

< 2박 3일 남원-순천 여행 1일차> 2박 3일 여행 중 첫날 저녁밥 이조갈비랑 한우회관을 고민하던 중 남원예촌 직원분께서 한우회관을 추천해주셔서 한우회관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위치는 ��

yeahlife.tistory.com

저는 저녁을 맛있게 먹고 남원예촌으로 돌아갔어요.

[남원 호텔 추천] 남원예촌 by켄싱턴 강추후기!!!! (feat. 객실 내부, 조식, 과일청 체험 패키지) / 남

오랜만에 일주일 휴가를 받았어요!!!! 새해가 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생각 정리도 할 겸 2박 3일여행 다녀왔어요. 여행의 시작은 남원!!! 남원 여행을 다니면서 제일 좋았던 남원예촌 숙소를 소��

yeahlife.tistory.com

당일치기 여행은 택시 타고 5분만 가면 남원역에 갈 수 있습니다.

남원 여행은 힘들지 않아 일요일에 가셔도 다음 날 덜 피곤할 거 같아요.

너무 바쁘게 일상을 지내고 있다면 한 번쯤에 남원으로 떠나보세요.

기회가 된다고 순천 당일치기 여행도 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