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메뉴 추천] 쿨 라임 피지오 / 라임 에이드 느낌나는 음료!! / 피지오 뜻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스타벅스 메뉴 추천] 쿨 라임 피지오 / 라임 에이드 느낌나는 음료!! / 피지오 뜻

by yeahlife 2024. 4. 16.
728x90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를 마셨습니다.

 

저번에 마셨던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피지오 음료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스타벅스 어플로 사이렌 오더를 주문하려는데 피지오 중에 유일하게 베스트가 쓰여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고민도 안 하고 바로 베스트 메뉴를 마셔봐야겠죠??!!

 

그럼 거두절미하고 리뷰 들어갑니다!!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 정보, 피지오 뜻

 

반응형

 

쿨 라임 피지오 정보입니다.

 

그린 빈 추출액이 들어간 라임 베이스에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넣고 스파클링 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라고 하네요.

 

여기서 중요한 문구는 '카페인이 함유된 탄산음료입니다'라는 것인데요.

 

주문 전에는 영양 정보를 안 봤지만 주문하고 봐보니...

 

 

생각보다 카페인이 엄청 높더라구요.

 

355ml에 카페인이 110mg이면 고카페인 음료인 것 같습니다.

 

칼로리는 105라서 그렇게 높진 않네요.

 

카페인이 너무 높길래 스타벅스의 다른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의 카페인을 비교해 봤는데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카페인은 150입니다.

 

아메리카노가 150인데 쿨 라임 피지오가 110이라니... 생각지도 못했네요.

 

 

스타벅스 카페라떼의 경우 카페인이 75입니다.

 

우유와 섞이면서 카페인이 낮아진 것 같습니다.

 

다음부터 피지오 마실 때 카페인 생각을 한번 더 해야겠습니다.

 

카페인을 덜 먹으려고 피지오를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높아서 놀랬습니다.


여기서 궁금해하실 것 같은 피지오는 무슨 뜻일까요??!!

스타벅스 피지오 (Starbucks Fizzio)란  스타벅스 즉석 제작 탄산음료 브랜드라고 하네요.

 

스타벅스 전용으로 제작된 피지오 스파클링 머신을 통해 음료 원액에 탄산을 직접 주입해서 한잔씩 만든다고 하네요.

 

해당 정보는 나무위키에서 가져왔습니다~~

 

스타벅스 자체에서 만든 수제 에이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 후기

 

반응형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입니다.

 

탄산 기포가 살아있는 모습이 마음에 듭니다.

 

향은 라임 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가 하나 올라가 있습니다.

 

특별해 보이진 않고 일반 라임 에이드 느낌이네요.

 

색감은 은은한 연두색이 이쁘네요.

 

에이드라 섞으면 안 되겠지만 일단 돌리고 봅니다.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가 뱅뱅 돌아가는 게 귀여워 보이네요.

 

놀이기구 태우는 너낌~~

 

컵 위에서 보니 탄산이 더 잘 보이네요.

 

이제 준비는 다 했으니 맛을 봐줍니다.

 

맛은 약간 라임향이 나는 에이드인데 화장품 느낌이 납니다. (개인적인 느낌!!)

 

저번에 마셨던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딱 자몽의 상큼함이 너무 좋았는데,

 

쿨 라임 피지오는 라임 향이 좀 약한 느낌입니다.

 

다음에는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마셔야겠습니다..

 

 

 끝으로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를 마셨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베스트 메뉴인데 저의 취향과 맞지 않기 때문이죠.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가 시즌 메뉴가 아닌 계속 판매되는 메뉴가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가 쓴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의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스타벅스 메뉴 추천]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 스타벅스 4월 신메뉴 후기!! / 피지오 뜻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4월 신메뉴인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를 마셨습니다. 평소 커피를 자주 마시고 이미 커피를 마신 상태로 카페를 방문해서 다른 걸 마셔보았습니다. 스타

yeahlife.tistory.com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