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메뉴 추천] 자몽 허니 블랙티 / 자몽과 홍차의 조합, 통칭!! 스타벅스 자허블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스타벅스 메뉴 추천] 자몽 허니 블랙티 / 자몽과 홍차의 조합, 통칭!! 스타벅스 자허블 후기!!

by yeahlife 2024. 4. 2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 왔습니다~~~

 

피지오를 엄청 마시다가 오늘은 티바나 메뉴로 마시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마시려고 합니다.

 

모든 처음 도전할 때는 제일 유명한 것부터 해야 안전빵입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리뷰 들어갑니다!!

 

반응형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정보

 

출처 : 스타벅스 앱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는 이름 그대로의 티바나인데요.

 

새콤 씁쓸한 자몽과 꿀, 그리고 블랙티의 조합입니다.

 

여기서 블랙티는 서양에서 홍차를 블랙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블랙티가 홍차인지 몰랐는데 맛보고 홍차 같길래 검색해 봤답니다.

 

 

자몽 허니 블랙티 칼로리 및 카페인 정보입니다.

 

칼로리는 125Kcal, 카페인은 30mg 들어 있습니다.

 

카페인이 들어가 있지만 높지 않아서 괜찮네요!!

 

반응형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후기

 

 

자몽 허니 블랙티입니다.

 

갈색빛의 색깔이 묘한 느낌이 듭니다.

 

주황빛도 은은하게 나는 게 신기하네요.

 

 

자몽과 허니와 블랙티가 잘 섞이게 열심히 저어줍니다.

 

사실 저어줄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일단 저어줍니다.

 

저어준다고 맛이 달라지진 않을 것 같네요.

 

 

근데 생각보다 거품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맛은 봐야겠죠??!!

 

자몽의 상큼한 맛과 꿀을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끝에 홍차 맛이 나면서 향긋하게 마무리되네요.

 

상큼 달달하니 호불호가 별로 없을 것 같은 맛입니다.

 

여름에 이거 한 잔 마시면 갈증해소 쌉가능 할 것 같은 느낌!!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를 마셨습니다.

 

호불호 갈리지 않을 것 같은 맛이라 너무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상큼한 자몽과 달달한 꿀, 홍차의 조합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오늘도 리뷰 쓰면서 마시느냐 후루룩 금방 마셨네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