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3대 도넛] 올드페리도넛 / 올드페리도넛 수원 오목천점 크림브륄레, 버터 피스타치오, 버터넛 포장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서울 3대 도넛] 올드페리도넛 / 올드페리도넛 수원 오목천점 크림브륄레, 버터 피스타치오, 버터넛 포장 후기!!

by yeahlife 2024. 4. 1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3대 도넛 중 올드페리도넛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친구 집들이를 갔다가 근처에 올드페리도넛이 있어서 가게 됐는데요.

 

저는 빵을 자주 먹진 않아서 잘 몰랐는데 엄청 유명한 도넛이더라구요.

 

이런 유명한 도넛을 맛볼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후기 들어갑니다!!

 

 

 올드페리도넛 수원오목천점 정보

 

반응형

 

올드페리도넛 수원오목천점 지도입니다.

 

 

올드페리도넛 메뉴 및 가격입니다.

 

네이버지도에 나온 정보에 따르면 대표 도넛은 크림브륄레, 버터피스타치오, 피넛버터입니다.

 

저희는 이 중에서 크림브륄레와 버터피스타치오, 버터넛을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피넛버터를 구매 안 한 이유는 후기를 보니까 딱 그냥 피넛버터 잼 맛이라고 해서 안 샀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주차 요원이 계셔서 친절하게 주차 안내도 해줍니다.

 

안에 주차 자리가 없는 경우 올드페리도넛 옆에 있는 타이어 집 들어가자마자 있는 주차장에 해도 괜찮다고 안내해 줍니다.

 

주차 요원 분들이 친절하지 않은 경우를 많이 봤는데 여기 주차요원 분은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올드페리도넛이 건물을 다 사용하더라구요.

 

3대 도넛 클라스는 확실히 다르네요.

 

먼저 주문을 하기 위해서 3층에 먼저 가줍니다.

 

 

포장 박스가 너무 귀엽네요.

 

1구도 박스 포장이 돼서 좋은 것 같습니다.

 

 

도넛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메뉴를 정하고 가서 고민이 안 됐지만 어떤 도넛을 먹을지 고민이 될 때 이렇게 눈으로 보면 더 잘 고를 수 있죠!!

 

눈으로만 봤을 때 저는 보스톤 크림 도넛이 땡기네요. (초코러버~~)

 

 

매장 한쪽에는 굿즈도 판매하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가 갔을 때 매장이 커서 그런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3층에 자리는 있었습니다.

 

4층과 5층은 안 올라가 봤지만 말이죠. (포장이라서 이해해주세요!!)

 

 

화장실도 남 녀 구분이어서 좋았습니다.

 

1층에도 화장실이 있고 3층에도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열심히 사진을 찍다 보면 진동벨이 울립니다.

 

픽업으로 가서 포장된 도넛을 받아줍니다.

 

 

룰루랄라~~~ 올드페리도넛 먹으러 다시 집으로 고고!!

 

 

 올드페리도넛 수원오목천점 후기

 

반응형

 

올드페리도넛 박스 재질이 굉장히 맨들맨들합니다.

 

질이 좋아 보입니다.

 

 

도넛 포장은 이런 식으로 돼있습니다.

 

이제 도넛을 먹기 위해 컷팅 들어갑니다잉

 

먼저 친구가 먹고 괜찮다고 했던 버터넛부터 먹어보려고 합니다.

 

 

버터넛 빵은 되게 퐁신퐁신한 느낌이 듭니다.

 

버터 글레이즈가 도넛 위에 있고 필링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맛은 크리스피 도넛의 오리지널 도넛과 비슷한 맛인데 버터 맛이 더해져 더 풍부한 맛이 납니다.

 

너무 맛있네요 친구가 추천해 준 이유가 있었습니다.

 

 

버터피스타치오 도넛입니다.

 

피스타치오 크림이 도넛 안에 가득 들어있습니다.

 

비주얼은 사온 도넛 중에 압도적이네요.

 

가장 기대가 되는 도넛입니다.

 

 

버터피스타치오의 비주얼이 아주 영롱합니다.

 

연두연두한 게 눈으로는 일단 만족스럽네요.

 

 

이제 구경은 끝났고 바로 먹어줍니다.

 

피스타치오 크림 맛이 달달하면서 피스타치오 맛이 잘 나는 게 너무 맛있습니다.

 

올드페리도넛 특징이라고 느낀 게 빵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크림과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으로 크림브륄레 도넛입니다.

 

크림브륄레 스타일로 만든 도넛답게 위에 설탕 코팅이 돼있습니다.

 

 

안에 필링은 커스터드 크림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앞에 도넛을 굉장히 맛있게 먹어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도넛이라고 하니 더 맛에 대한 궁금증이 커집니다!!

 

 

설탕 코팅과 커스터드 크림이 보이십니까~~~

 

그럼 바로 먹어 보겠습니다!!

 

카라멜라이즈된 설탕의 맛과 커스터드 크림의 조합이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크림브륄레 맛이 나는 도넛이네요. (이름 그대로의 맛!!)

 

그러나 앞에 도넛 2개가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이펙트가 좀 덜한 느낌!!! 제가 설탕 익힌 걸 안 좋아해서 그런 걸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반응형

 

오늘은 수원에 위치한 올드페리도넛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3대 도넛에 걸맞게 도넛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빵이 맛있어서 어떤 도넛을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도넛 중 버터 피스타치오 도넛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올드페리도넛의 마스코트 캐릭터도 입구에 크게 있으니 사진 찍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