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여행 4일차] 순두부짬뽕 맛집 강릉 동화마을!! 아침부터 1시간 웨이팅?? 주차 / 웨이팅 시간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한국이 최고지!

[강원 여행 4일차] 순두부짬뽕 맛집 강릉 동화마을!! 아침부터 1시간 웨이팅?? 주차 / 웨이팅 시간

by yeahlife 2022. 6. 29.
728x90
반응형

벌써 강원 여행 4일차네요...

휴가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ㅠㅠㅠ

이전 강원 여행이 궁금하시다면 보고 오세요~~

 

[강원 여행 3일차] 대관령 양떼목장! 꿈에 그리던 장소에 다녀오다. 입장료 할인 / 주차장 / 국내

강원도 여행을 생각하면 대표적으로 대관령 양떼목장인 거 같아요. 저도 양떼목장을 상상 속에서만 있었는데 이걸 실제로 보는 날이 왔네요. 여행 계획 짤 때부터 기대했어요. 대관령 양떼목장

yeahlife.tistory.com

 

 

[강원 여행 3일차] 강릉 툇마루 커피 흑임자 라떼 추천!! / 웨이팅 시간 및 주차장 위치

언젠가부터 강릉하면 카페가 따라오죠. 그중에서도 툇마루 카페의 흑임자 라떼가 유명하죠. 오픈 전부터 웨이팅이 많다는 소문이 있어서 양양에서 아침 일찍부터 출발했어요. 저희가 어떻게 주

yeahlife.tistory.com

 

 

[강원 여행 3일차] 강릉 꼬막 맛집!!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포장해서 먹어도 똑같은 맛!!

아침부터 툇마루 커피 웨이팅해서 먹고 점심 먹기 애매해서 바로 양떼목장에서 놀았더니 너무 허기졌어요.. 여행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전 포스팅 보고 오세요~~ [강원 여행 3일차] 강릉 툇마루

yeahlife.tistory.com

 

강원 여행 후반부는 강릉에서 보내기로 했어요.

4일차 시작은 강릉의 유명한 맛집인 동화가든 순두부짬뽕으로 선택했습니다.

옛날에도 방문한 적이 있는데 100팀 넘게 웨이팅이 있었던 기억이 있어 아침으로 먹기로 했어요.


동화가든 위치는 요기!!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영업시간 : 07:00~19:00(수요일 휴무)

16:00~17:00 브레이크 타임

연락처 : 033-652-9885


반응형

대표메뉴 순두부짬뽕은 830분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미리 가서 기다리려고 810분에 동화가든에 도착했어요.

근데 웬걸.... 주차장은 꽉 차고 사람들이 북적했어요...ㅜㅜㅜ

더 일찍 도착해야 할 거 같아요...

 

웨이팅하는 방법은 매장 입구에서 번호표를 뽑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돼요.

도착하자마자 입구로 직행해서 번호표부터 뽑으세요!!

주문은 천천히 고민하고 해도 돼요.

 

바로 옆에는 두부 만드는 공장??!이 있어요.

동화가든 반찬 백김치와 고추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비지도 무료로 나눠주네요.

 

제가 도착했을 때 20번을 부르고 있었는데 번호표는 120번을 받았어요.

데자뷔인가... 100팀 웨이팅이네요...

1시간 기다린 끝에 입장했습니다.

100팀당 1시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반찬 3종을 세팅해주세요.

백김치, 단무지, 고추지

키오스크에서 미리 주문했기 때문에 기다리기만 하면 돼요.

 

모두부가 먼저 나왔어요.

너무 배고프시다!! 모두부를 꼭 시키세요.

빨리 나오고 빈속을 달래주고 좋아요.

모두부는 간장과 깻잎지랑 같이 나와요.

단단함과 부드러움 그 중간

 

간장과 먹어보고 깻잎지랑 먹어보고

저는 간장이 더 어울렸어요.

 

모두부 반 정도 먹으면 순두부짬뽕이 나와요.

순두부, 돼지고기, 오징어, 조개, 배추, 부추 등 들어있어요.

순두부짬뽕은 면이 아니라 밥이랑 같이 먹어요.

국물은 걸쭉한 편이고 간이 좀 센데 순두부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불맛이 많이 나는데 좀 인위적인 느낌?

 

반 정도 먹었는데 아래에 아직도 순두부가 엄청나요....

밥 안 먹고 순두부만 먹어도 배불러요!!

 

총평

★★★☆

8시에 도착해도 웨이팅이 1시간

순두부 짬뽕 국물 맛은 특별하지 않지만 순두부가 맛있음

먹을 때보다 나중에 생각나는 맛

모두부가 더 맘에 듦

매장관리가 체계적이고 회전율이 좋음

웨이팅이 30분 정도라면 재방문의사 있음


매장 시스템이 좋았다고 느꼈던 게 손님이 많아지면 인원 통제나 주문 누락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체계를 잘 잡아놔서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불편함이 없었어요.

사실 당시에는 크게 못 느꼈는데 다음날 다른 맛집을 가니까 너무 비교되더라고요.

맛도 맛이지만 원활한 매장 관리가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