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철비 비빔국수] 망향 비빔국수 수원 본점 / 신서유기 비빔국수 /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강철비 비빔국수] 망향 비빔국수 수원 본점 / 신서유기 비빔국수 / 내돈내산 후기

by yeahlife 2020. 3. 26.
728x90
반응형

망향비빔국수


오늘은 망향비빔국수를 포스팅할 거예요.

사실... 망향비빔국수는 작년 여름에 먹었는데 

최근에 신서유기 재방송에 망향비빔국수 먹는 모습을 보고 갑자기 생각났어요.

지금까지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남아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신서유기 보고 알게 된 사실!!

영화 강철비에 나온 국수가 망향비빔국수라는 사실!!

저만 몰랐나요...ㅎㅎ



망향비빔국수 수원 본점

위치는 요기↓↓




회사랑 가까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후다닥 다녀왔어요.



망향비빔국수


망향비빔국수 입구

주차장은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망향비빔국수


역시 맛집에서 빠질 수 없는 방송인증이죸ㅋㅋ

엄청 많이 소개됐네요!!


겉으로 봤을 때 매장이 엄청 커 보이는데

막상 들어가면 12 테이블 정도 있어요.


약간 아쉬운 부분이 식당 안에 강아지가 있더라고요.

작은 강아지가 너무 귀엽고 눈길이 갔지만

약간 어수선하고 맛집보다는 가족 같은 분위기?

사람마다 느끼는 바는 다르니까요.ㅎㅎ



망향비빔국수


메인 비빔국수와 잔치국수가 있고

아기 국수와 어린이 국수가 있어요. 

궁금하긴 한데 제가 시키면 안 될 거 같은 이름...

특이한 게 양념 포장이 있더라고요.

 양념이 얼마나 맛나면 양념 포장이 따로 있는지!!

메뉴판 보고 비빔국수 맛이 더 기대됐어요.


저는 비빔국수와 망향만두를 시켰어요.



망향비빔국수


다 나왔습니다.ㅎㅎ

반찬은 백김치 하나!!

비빔국수 안에 들어간 백김치라 똑같은 거 같아요.



망향비빔국수

망향비빔국수


망향 비빔국수 근접샷!!!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망향 비빔국수는 다른 비빔국수와 다르게 양념 국물이 많아요.

그래서 국수를 먹을 때 진하다가는 느낌을 받았어요(좋은쪽으로)

새콤달콤 적절하게 조화롭고

중간중간 씹히는 백김치가 상큼해요.

진짜 지금까지 먹은 비빔국수랑은 많이 다른 맛이에요.



망향비빔국수


사실 만두는 국수만 먹으면 허전할까봐 시킨 건데

만두와 비빔국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비빔국수가 꽤 시큼해서 먹다 보면 질릴 수 있는데

 만두를 얹져 먹으면 고기 기름과 새콤한 양념이 어우러져서 무한흡입하게 만들어요. 

여러분은 꼭꼭 만두랑 같이 드세요~~




망향비빔국수


새로운 느낌의 비빔국수

한 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맛

비빔국수와 만두의 조합이 좋다

여름에 가끔 생각날 맛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