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역 맛집] 백종원 중국요리 리춘시장 / 가성비 갑 중국요리 집 / 리춘시장 메뉴판 /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수원역 맛집] 백종원 중국요리 리춘시장 / 가성비 갑 중국요리 집 / 리춘시장 메뉴판 / 내돈내산 후기

by yeahlife 2020. 2. 27.
728x90
반응형

오늘도 수원역 맛집 포스팅이에요.ㅎㅎ

수원역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제 티스토리 다른 글들을 봐주세요~~

저는 수원역은 주 1회 이상은 가는 거 같아요.

리춘시장이 새로 생겨서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ㅎㅎ

 

 

<리춘시장의 모토>

'중국 칭다오 최고의 먹거리 장터, 리춘시장의 활기와 소박함을 맛으로 전합니다.'

시장 컨셉이라 그런지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리춘시장 체인점>

리춘시장 체인점

홈페이지에 나온 체인점 9곳과

최근에 오픈한 구로디지털단지역점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체인점이 있어요.

아직 서울과 경기도에만 있지만, 인기가 많아지면 지방에도 오픈하지 않을까요?

 

 

저는 리춘시장 수원역점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요기 ↓↓

 

 

 

 

리춘시장 입구

 

리춘시장 수원역점은 통유리도 되어있어요.

매장 안이 훤히 보여서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리춘시장은 백종원 프랜차이즈 중 하나예요.

기존 홍콩반점이 대중화 중국집이라면

리춘시장은 중국요리를 겨냥한 식당이에요.

 

 

리춘시장 메뉴판

 

매장 앞에 메뉴판이 크게 있어서

인터넷에 검색하지 않아도 뭘 파는 집인지 알 수 있어요.

 

 

리춘시장
리춘시장

 

매장은 상당히 넓고 테이블은 20개 정도 있어요

저는 평일 6시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반응형

리춘시장

 

리춘시장 메뉴판
리춘시장 메뉴판

리춘시장 메뉴판
리춘시장

 

창가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정독했어요.

음식과 술 메뉴판이 따로 있었어요.

 

저는 멘보샤, 리춘바지락볶음, 새우완탕

튀김, 볶음, 탕 요리 1개씩 골고루 시켰어요.

술은 만만춘 하이볼과 하얼빈 시켰습니다.

 

 

리춘시장

 

접시와 컵도 깔별로 센스 있게!!!

특이하게 닭 다리 과자 주는데 맛은 음음..

 

 

리춘시장

 

음식이 다 나왔습니다♥♥♥

진짜 너무 빨리 나와서 시간을 봤는데 다 나오는데 15분도 안 걸렸어요!!!

손님이 없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패스트푸드인 줄...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양이 적을 줄 알고 3개나 시켰는데 

백종원 님 과소평가해서 죄송합니다..ㅠ

 

리춘시장 멘보샤
리춘시장 멘보샤

 

멘보샤    ₩9,800 (7개)

 

제일 빠르게 나온 멘보샤입니다.

튀김은 역시 무조건 맛나죠!! 맛없을 수가 없어요.

하지만 저는 부드럽고 육즙 있는 속을 기대했는데 

의외로 새우 속이 단단해서 식빵과 따로 놀았어요.

새우는 많이 들어있습니다!!

 

 

리춘시장 바지락볶음
리춘시장 바지락볶음

 

리춘바지락볶음    ₩9,800

 

마늘과 고추를 함께 달달 볶은 바지락 볶음!!

청양고추 때문에 매운맛이 살살 올라와서

술이랑 굉장히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2차로 간단한 술안주를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리춘시장 새우완탕
리춘시장 새우완탕

 

새우완탕    ₩12,000

 

새우완탕은 나가사키의 깔끔한 맛?

숙주와 완탕이 가득 들어있어요.

완탕이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ㅎㅎ

완탕에는 면이 아니라 넓적 당면이 들어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술술 들어가요.

 

리춘시장

 

만만춘 하이볼이랑 하얼빈 먹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가 태국 창 맥주인데요.

하얼빈이 2등입니다!! 창이랑 비슷한 맛이고, 

맥주 특유의 끝 맛?이 안 나서 맛있었어요.

 

만만춘 하이볼은 딱 먹자마자 고량주 맛이!!
정확히 말하면 고량주 향이 나고 맛은 달달해요.

맛나다고 먹다가 큰일 날 거 같은 술!!

 

 


 

리춘시장

 

중국요리 보급화를 위한 식당

모든 요리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중국요리를 경험할 수 있음

 간단한 2차로 이자카야가 지겨우셨다면

리춘시장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