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균관대역 카페 추천] 성균관대 사거리 다방 / 잼스콘, 케이크 맛집 /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성균관대역 카페 추천] 성균관대 사거리 다방 / 잼스콘, 케이크 맛집 / 내돈내산 후기

by yeahlife 2020. 4. 5.
728x90
반응형

사거리다방

사거리 다방 최애 사르르치즈


지인 추천으로 가봤는데 바로 단골 됐어요!!

왜 바로 단골이 됐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요기↓↓



위치는 성균관대역보다 성균관대에 가까워요.

쭉 직진하다 보면 바로 코너에 보여요.



사거리다방


사거리다방 간판을 찾았다면 그레잇!!!

작은 의자와 화분이 주는 따뜻한 느낌이 있네요.



사거리다방


카운터에서 보면 이런 풍경이에요.

평일 12시 반에 갔는데 손님이 없었어요.

역시 코로나 때문일까요..ㅠㅠ

저는 재택근무가 아니라 항상 밖에서 먹어요..ㅠ



사거리다방


사거리다방


사거리다방


7 테이블 밖에 안 되는데 포토존이 왜 이렇게 많죠??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ㅎㅎ

거기다 디저트까지 이쁘니까 더 완벽!!



사거리다방


사거리다방


사거리다방


사거리다방


스콘은 매장 한편에 아기자기하게 플레이팅 되어있고,

케이크는 냉장고에 진열되어있어요.

사거리다방은 주로 잼스콘이랑 조각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스콘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소량씩 판매하고 있어서 빨리 소진돼요!!

원하는 맛을 먹고 싶다면 일찍 오셔야 해요.

조각케이크 몇 종류와 롤케이크, 무스케이크, 티라미슈도 있네요.


저는 얼그레이 쉬폰, 사르르치즈, 로투스 스콘 먹어봤어요.



사거리다방


물컵도 너무 감성있다~~



사거리다방


사거리다방


처음 먹었던 건 얼그레이 쉬폰!!

쉬폰답게 시트가 아주 폭신폭신 스펀지인줄.

얼그레이가 콕콕 박혀 있어요.

위에 카라멜화 된 아몬드를 올려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케이크에 포인트를 줬어요.



사거리다방


다음은 사르르치즈예요.

비쥬얼부터 이미 맛있어요!!!

포크가 사르르 들어가는 느낌이 좋고요.

레어 치즈 케이크예요.

치즈의 새콤 쿰쿰한 맛이 조화롭고,

딸기가 있어서 끝까지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요.

결론은 너무 맛있어요!!!



사거리다방


로투스 스콘

원래 시나몬을 싫어해서 로투스도 싫어했는데

사람의 입맛도 변하는지 요새 로투스가 너무 맛있어요.


사거리다방


매장 분위기도 너무 청량하고

테이블과 의자가 편안해서 천천히 쉬기 좋아요.

스콘 종류도 많고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그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스콘, 케이크 다 먹을 때까지 방문할 거예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