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콕 벨럭] 방콕 벨럭(Bellugg) 캐리어 배송 이용방법 가격 꿀팁 (호텔-수완나품공항)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여행은 해외여행이지!

[방콕 벨럭] 방콕 벨럭(Bellugg) 캐리어 배송 이용방법 가격 꿀팁 (호텔-수완나품공항)

by yeahlife 2019. 9. 25.
728x90
반응형

 

방콕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호텔 체크아웃 후에 캐리어를 어떻게 할지 였어요.....

 

가지고 돌아다니자니 너무 무겁고,

호텔에 맡기자니 다시 호텔로 돌아와야 돼서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겼어요.

 

고민하던 중 발견한 게 벨럭(Bellugg) 입니다.

벨럭은 짐 배송, 짐 보관 둘 다 할 수 있어요.

호텔-호텔, 호텔-공항, 특정 명소-공항 호텔 다 가능합니다.

 

태국은 벨럭 굿럭 크게 두 회사가 있어요.

근데 굿럭에 짐을 맡겨도 벨럭에서 짐을 받는 구조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둘 중에 싼 곳을 이용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수완나품 공항 금액 비교입니다.

  벨럭(Belluge) 굿럭(goodlugg)
22인치 이하 300바트 9900원
22인치 초과 450바트 13900원

환율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으니까 그때그때 비교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신한페이판을 이용한 최저가 벨럭 예약하기

 

 

저는 신한페이판을 통해 굿럭을 예약했어요.

신한페이판에서 예약을 하시면 크기에 상관없이 9500원입니다!!!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신한페이판으로 예약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ㅎㅎㅎ

 

먼저, 신한페이판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하고 빨간색 동그라미 신한플러스에 들어가 주세요.

 

 

아래의 쿠폰 전체보기를 들어가 주세요.

 

캐리어 당일배송 서비스 자세히 보기를 눌러주시면

 

 

방콕을 선택하고 원하는 수량을 입력해서 결제하면 됩니다.

 

 

나의 쿠폰을 들어가면 구매한 쿠폰이 있어요. 

저는 캐리어 2개라 2개 구매했어요.ㅎㅎ

 

쿠폰번호를 복사하고 예약하기를 누르면

 

 

복사한 쿠폰번호 입력하고 나머지 정보 입력 후 예약하면 완료!!

 

 

완료가 되면 카톡이 하나 올 거예요.

호텔에 짐을 맡기면 tag을 줍니다.

tag와 짐 사진을 URL에 업로드하면 내 짐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실수로 업로드를 못했는데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수완나품 공항 벨럭 캐리어 수령 방법

 

 

수완나품 공항 벨럭 위치는 지하 1층에 있어요.

공항철도 출입구와 가까이 있어서 공항철도 이용하신 분들은 빠르게 받을 수 있어요.

벨럭 수완나품 공항 위치

 

벨럭은 제일 안쪽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어요.

공항철도를 이용하셨던 분들은 공항철도 개찰구를 나간 후에 바로 뒤로 가셔야 돼요.

저는 뒤에 없을 줄 알고 파워 직진했다가 헤맸습니다......ㅋㅋ

뒤로 쭉 직진 거의 끝이다 싶을 정도로 끝으로 가시면 벨럭이 있습니다.ㅎㅎㅎ

 

공항철도 수완나품 공항역 개찰구입니다.

개찰구 나가고 바로 유턴하고 쭉~~~~~~~직진하세요.ㅎㅎㅎ

 

 

직진하다 보면 환전소가 많아요.

지상 환전소보다 지하 환전소가 환전율이 좋으니까

남은 바트는 가는 길에 환전하시면 좋아요.ㅎㅎㅎ

안보이겠지만...  빨원이 벨럭 부스입니다.

여기서 여권 보여주고 짐 받으면 됩니다~~~

 

 

급한 마무리ㅎㅎㅎㅎ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