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콕 호텔 추천]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feat. 조식, 수영장, 기타시설)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여행은 해외여행이지!

[방콕 호텔 추천]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feat. 조식, 수영장, 기타시설)

by yeahlife 2019. 9. 23.
728x90
반응형

2번의 방콕 여행 중 추천하고 싶은 호텔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유명호텔이죠.

직접 겪어보니까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제가 생각하는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의

주관적인 장점!!

 

1. BTS(지상철)과 바로 연결 접근성이 좋다.

2. 가격 대비 호텔 시설이 만족스럽다.

3. 조식 퀄리티가 좋다.

4.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다.

5. 벨럭 서비스 이용하기 편리하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입구

 

 

사진 왼쪽에 있는 다리가

BTS 수락싹역과 호텔 3층을 연결해줘요.ㅎㅎ

이게 은근히 편하더라고요.

저기에 문 열어 주시는 직원분이 계시는데

항상 웃는 모습으로 인사해주셔서

여행 내내 행복했어요.

 

 

 

이스틴 그랜트 사톤 객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룸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룸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룸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룸

 

룸 상태는 깔끔하고 냄새도 안 나고

10만 원대에 이런 퀄리티라니 정말 놀랐어요.

눈썰미 좋은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룸 사진이 달라요.

처음 친구랑 여행 갔을 때 너무 좋아서

동생이랑 또 이 호텔을 이용했는데

같은 가격인데 룸이 더 작았어요..(소파가..)

수영장에서 건물을 보니까 볼록하게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같은 옵션이라도 방이 아주 약간 차이가...

 

 

 

 이스틴 그랜트 사톤 부대시설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수영장

 

 

우기 때 여행을 가서 사진이 화사하게

안 나왔지만 나름 운치 있었어요.

저는 수영도 못하고 물이 차가워서 물놀이보다는

썬베드에 누워서 경치 구경하는게 좋았어요.

수영장은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멀리 보이는 황금색 돔이 그 유명한 시로코예요!!

저는 안 가봤지만 여행 계획에 있으시다면

가까우니까 좋겠죠?ㅎㅎㅎ

 

반응형

 

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수영장이랑 라운지 바가 같이 있어서

밤에 술 마시면서 수영하는 사람도 많아요.

맥주는 190밧부터 시작하고,

칵테일은 280, 350밧입니다.

전체적으로 200~400밧 사이예요.ㅎㅎ

싸고 양도 많고 가성비 너무 좋았습니다. 

 

혹시 메뉴 궁금하신 분은

밑에 주소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Blunos | International Restaurant | Eastin Grand Hotel Sathorn Bangkok

Blunos in Eastin Grand Hotel Sathorn Bangkok is a nice restaurant, serving Martin Bluno's signature specialties, comfort food & fusion dishes. Learn more.

www.eastinhotelsresidences.com

상단

 

 이스틴 그랜트 사톤 조식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조식

 

 

조식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빵은 어느 조식에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인데

그때그때 요리해주는 오믈렛과 쌀국수와

직접 해 먹는 팬케이크 굿굿!!!

팟타이도 식당에서 사 먹는 것보다 맛있어요.

단 음식을 안 좋아하는 편이라

유명한 팟타이 집은 달아서 많이 못 먹었는데

조식 팟타이는 굴소스? 베이스라

한국인 입맛에 맞을 거 같아요.

 

 

이스틴 그랜드 호텔은 직원분들이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더 좋은 느낌으로 남은 거 같아요.

 

 

1. 호텔 인근 'Health Land' 마사지 샵 예약을 해주셨어요.

 

현지에게 예약을 어떻게 할지 막막했는데

호텔 직원분께 설명드리니까 바로 예약을 잡아주셨어요.

2시간 타이마사지 1인당 600밧

Health Land 마사지는 클룩에서도 예약할 수 있어요.

주변에 유명한 마사지 샵 많아서

예약문의 드리면 해주실 거예요.

 

 

2. 배려심 넘치는 환전서비스!!

 

저는 이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어요!!!ㅎㅎ

마사지 낼 돈이 없어서 마사지 받기 전에

환전소를 들렸어요.

 

환전소 오픈 시간이 지났는데도 열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호텔에 환전 하러 갔는데

직원에게 환전해달라고 했더니

밖에 있는 환전소가 더 좋다고 추천해주더라고요.

저의 상황을 설명드렸더니 한국돈을 맡겨줄 테니

나중에 바트를 가지고 오면

한국돈을 돌려주겠다고 하셨어요.

체크아웃할 때 환율 좋은 사설환전소에서

환전해서 한국돈을 돌려받을 수 있었어요.

 

사실 직원분은 바로 환전해주는 게 편할 텐데 맡겨주신다고 하셔서

손님 입장에서 대화하고 배려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BOBBY님 감사해요~~~

 

3. 벨럭(Belluge) 서비스

방콕 비행기 출국 시간이 거의 밤이나 새벽이라

벨럭을 많이 이용하더라고요.

벨럭은 간단히 말하면 짐배송 서비스예요.

호텔에서 체크아웃할 때 짐을 맡겨주셔서

호텔 주변에서 놀다가 다시 짐 가지고 갈 수 있어요.

하지만 호텔이 다시 돌아오기 힘들다면

벨럭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벨럭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있어요.

 

 

[방콕 벨럭] 방콕 벨럭(Bellugg) 캐리어 배송 이용방법 가격 꿀팁 (호텔-수완나품공항)

방콕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호텔 체크아웃 후에 캐리어를 어떻게 할지 였어요..... 가지고 돌아다니자니 너무 무겁고, 호텔에 맡기자니 다시 호텔로 돌아와야 돼서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겼..

yeahlife.tistory.com

 

다른 호텔도 벨럭서비스가 가능한데

대부분 호텔 직원에게 맡겨요.

하지만 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로비에

벨럭 직원이 따로 계셔서 더 믿음직스럽고 편하게 이용했어요.

 

 

마무리는 쇼핑샷!!ㅎㅎ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