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 보홀 여행] 보홀 사우스팜리조트 추천 / 인생샷 맛집 (feat. 객실, 조식, 프라이빗 비치)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여행은 해외여행이지!

[세부 보홀 여행] 보홀 사우스팜리조트 추천 / 인생샷 맛집 (feat. 객실, 조식, 프라이빗 비치)

by yeahlife 2020. 2. 13.
728x90
반응형

보홀 사우스팜리조트



지난 1월 4박 5일 동안 세부-보홀 여행 다녀왔어요.

사실 필리핀 여행이 처음이라

세부만 천천히 둘러볼까! 

간 김에 보홀도 갈까!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결론은 보홀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그 이유는


1. 한국인이 별로 없다..

2. 관광지인 것에 비해 관광객 자체도 적음

3. 리조트가 프라이빗 (프라이빗 비치)

4. 돌아다니는 것보다 휴양지 느낌(개취)

5. 리조트 대비 저렴한 물가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들어간 추천이에요.

저는 사람 많은 곳보다는 한가한 곳을 좋아하고요.

많은 명소를 돌아다니는 여행보다는

휴양지에 한 곳 정도 놀러 가는 거를 좋아해요.


그리고 저희가 세부에서 오슬롭캐녀닝을 해서

체력이 하나도 남아있지 않았거든요....

마침 체력 보충이 필요했는데 보홀 와서 굿굿♥♥ 


인생샷 맛집 보홀 사우스팜리조트!!!!

디테일하게 들어가 볼까요~~~!!!♥♥







 사우스팜리조트 가는길



저는 세부에서 2박을 하고 보홀로 갔기 때문에

오션젯 페리를 타고 태그빌라란 항구에 내렸어요.

태그빌라란 항구



같은 필리핀인데 세부랑은 또 다른 느낌이에요.

항구가 너무 이뻐서 바로 사진부터 찍었어요.


여기서 바로 사우스팜으로 가려고 했지만

사우스팜리조트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고 해서

보홀의 최대 쇼핑몰인 아일랜드 시티 몰

갔다가 사우스팜리조트로 갔어요.



"깨알 꿀팁"

사우스팜리조트에 들어가면 

리조트 밖으로 나가기 힘들기 때문에

간식, 생필품, 환전 등은 아일랜드 시티몰에서 

해결하고 리조트로 들어가세요.



시우스 팜 리조트 가는길


태그빌라란 → 아일랜드 시티 몰

뚝뚝이 80페소


아일랜드 시티 몰 → 사우스팜리조트

 사설택시 400페소


보홀에는 우버가 없어요.

항구에 내리면 기사분들이 호객행위를 하세요..

미리 사전 조사를 하셔서 배에서 내릴 때 부터 

마음속으로 가격을 정하고 흥정을 하세요.ㅎㅎ

저는 저 가격에 타고갔습니다.


사설택시는 아일랜드시티몰에서 방황하고 있는데

어떤 분이 다가와서 택시??택시??이러셔서

저희가 정해놓은 400에 흔쾌히 OK 해서 탔는데

택시가 아니더라고요...

생각보다 안전하게 도착하기는 했어요..ㅎㅎㅎ






 사우스팜리조트 객실



역시 프라이빗답게 입구부터 바우처를 확인해요.

바우처 확인이 된 후에 택시가 들어갈 수 있어요.

택시 타고 들어가는데 엄청 들어가는 거예요!!!

와 땅이 다 사유지라니!!!

이런 생각하면서 들어갔네욬ㅋㅋㅋㅋ



사우스팜리조트


자연 친화적인 입구

입구만 봤을 때는 약간 실망쓰???



사우스 팜 리조트


아까 실망은 다 잊어버리고 체크인하러 가는 길!!

숙소가는 길이 너무 이뻐요 ♥♥♥

길이 너무 이뻐서 방도 너무 기대됐어요♥♥♥

객실로 가봅시당~~~



사우스 팜 리조트 룸


사우스 팜 리조트 룸


깨알 HAVE FUN ♥♥


사우스 팜 리조트 룸


사우스 팜 리조트 룸


객실 크기는 보이는 게 다입니다.....

방이 큰 리조트는 아닌 거 같습니다ㅎㅎ

시설도 아무래도 자연친화적이라 최신식은 아닌데 

그렇다고 큰 불편함이 있진 않았어요.


하!지!만!

저 침대!! 침대가 너무 폭신하고 좋았어요.

침대에 한 번 누우면 나가고 싶지 않았어요.

영어로 침구의 좋은 점이 쓰여있었는데

특별한 침구를 사용하나봐요.



사우스 팜 리조트 룸


사우스 팜 리조트 룸


욕실도 엄청 막!! 좋은 건 아닌데

있을 거 다 있고 깔끔합니다.ㅎㅎㅎ

사우스팜은 묘미는 프라이빗 비치니까요!!!

사우스팜 메인 보러 갑시다~~~♥♥







 수영장, 레스토랑



바로 바로 요기죠!!!!!!!!!!!

수영장!!!!!!!!!!!


사우스팜리조트 수영장

사우스팜리조트 수영장


사우스팜리조트 수영장은 두 군데가 있어요.

첫 번째 사진이 메인 수영장이에요.

저는 바다를 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

메인 수영장이 좋았어요ㅎㅎ


수영장 물 온도는 뜨거운 낮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따뜻한 물이에요.

밤에 별 보면서 수영하기 너무 좋아요!!!

꼭 하세요!!! 두 번 하세요!!!



사우스 팜 리조트


사진처럼 밖에서 간단한 스낵과 칵테일을 

먹을 수 있는 곳과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 있어요.


3:00 PM ~ 5:00 PM

모든 알코올 메뉴 50% 할인


이런 게 보이는데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

무조건 먹어!!!!!!!!! 배불러도 먹어!!!!!!!!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저런 해변을 보며 피자와 칵테일이라니!!!

이건 너무 반칙 아닙니까!!!!!!!!!

제가 너무 좋아서 화를냈내요ㅋㅋㅋㅋ


칵테일 4잔과 피자 고기 꼬치 시켰는데

2만 원대로 가격도 매우 저렴했어요. 맛도 굿!

(근데 파리가 너무 꼬였어요......ㅠㅠ)







 사우스팜리조트 프라이빗 비치



사우스팜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예요.

이 날따라 투숙객이 별로 없었던 건지

저희가 전세 낸 거 같이 놀았어요.

사람은 없고 풍경도 좋으니까

뭘 찍어도 화보처럼 나오는 거 있죠???

(그렇다고 해주세요....ㅎㅎ)


자칭 사우스팜리조트 화보 A컷입니다~~♥♥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제가 사진 못 찍는 편인데 이 정도라면

여러분들은 무조건 인생샷 겟 할 수 있어요!!!



사우스 팜 리조트


사진 잘 나와서 가벼운 발걸음ㅋㅋㅋㅋ



사우스 팜 리조트


원래 일정은 사진 다 찍고 스파하는 거였는데

예약이 마감돼서 못했어요...ㅠㅠㅠ

그래서 저희는 밤 수영을 했답니다♥♥



"깨알 꿀팁"

사우스팜리조트 스파마사지는

프라이빗 비치에서 받기 때문에

해변을 보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꼭 받고 싶었는데..ㅠㅠㅠ

예약이 빨리 차더라고요..ㅠㅠ

여러분들은 도착하자마자 예약하세요ㅠㅠ

예약은 카운터에 문의하면 바로 알려주세요!!



사우스팜리조트 일출


♥♥다음날♥♥

사우스팜리조트는 일출 명소잖아요.

그래서 아침부터 생얼로 일출 보러 나갔어요.

근데 날씨가 안 좋아서 그런지 아무리 기다려도

해가 안 보이고 밝아지기만 하더라고요...ㅠㅠ

(날씨가 안 좋아서 호핑투어도 당일 취소....ㅠㅠ)



사우스팜리조트 일출


사우스팜리조트 일출


사우스 팜 리조트


저렇게 쓸쓸하게 혼자 앉아서 찍고 싶었어요..ㅎㅎ

해가 안 보여도 사진은 이쁘게 나와서 만족쓰!!!!

사진에 사람들이 안 나오니까 

그것만으로도 사진 퀄리티가 올라가요.ㅎㅎ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먹고 왔는데 이 화창한 날씨 뭐죠??

분명 호핑투어는 취소됐는데...ㅎㅎ

그래도 리조트에서 놀 시간이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호핑투어 취소돼서 인생 샷 더 건졌고요~!!

♥♥♥♥쬬아쬬아♥♥♥♥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이 모든 게 리조트 안에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1박 너무 짧아요ㅠㅠㅠ

여러분은 꼭 2박 하세요..ㅠㅠ






 사우스팜리조트 조식



침대의 유혹을 뿌리치고 조식 먹으러 왔어요~~

식당안으로 햇빛이 비쳐서 그런지

음식이 더 맛나보였어요.ㅎㅎ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요리 가짓수가 상당해요!!!!

그중에 갈비찜 같은 것도 있었는데 

진짜 갈비찜 맛!! 한국인 입맛 저격ㅋㅋ

빵 종류가 약간 아쉬웠는데

대체로 한국인 입맛에 안 맞는 음식은 없었어요.ㅎ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계란 요리는 주문하면 바로 해주세요.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저는 빵, 계란 요리, 베이컨, 소세지!!!

딱 이렇게 먹는 게 맛있어요.ㅎㅎ

요렇게 먹고 처음 보는 음식 한 번 먹고

시리얼 먹으면 아침식사 끝~~


커피는 직원이 가져다주세요.

진열되어있지 않으니까 직원에게

커피 플리즈~~ 하면

아이스 먹을 건지 핫 먹을 건지 물어봐요.

아이스커피 진짜 꿀맛이니까 꼭 드세요.

전 두 번 먹었어요~~~



사우스 팜 리조트 조식


과일로 마무리~~

과일은 저희가 따로 사 먹었던 게 맛났어요..ㅎㅎ



사우스 팜 리조트


역시 네추럴해서 그런지

조식 먹을 때 옆에 비둘기??들이 있어요.

이런 생활이 익숙한지 손님들 방해하지 않고

떨어진 음식만 먹더라고요.

저는 귀여웠어요.ㅎㅎ



사우스 팜 리조트


사우스 팜 리조트


아쉬운 체크아웃....

직원분이 택시 불러주셔서 편하게 타고 갔습니당



보홀은 가족단위로 휴향 하러 많이 오더라고요.

확실히 프라이빗해서 가족들에게 집중할 수 있어요.

또 저희가 갔을 때 쇼핑몰 촬영을 하셨는데

그만큼 사진이 잘 나오는 리조트라 자부합니다.

여유롭고 값싸게 휴향 하고 싶은 분이라면

보홀 사우스팜리조트 강추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