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여행 4일차] 강릉 초당옥수수 커피 원조 강릉 갤러리밥스에 다녀왔어요~~ / 웨이팅 시간 및 주차장 정보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한국이 최고지!

[강릉 여행 4일차] 강릉 초당옥수수 커피 원조 강릉 갤러리밥스에 다녀왔어요~~ / 웨이팅 시간 및 주차장 정보

by yeahlife 2022. 7. 20.
728x90
반응형

벌써 여행 마지막 날이네요...ㅠㅠ

쉬는 날은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요....

마지막 장소는 초당옥수수 커피 원조집 강릉 갤러리밥스로 갔어요.

 


위치는 요기

주소 : 강릉시 난설헌로 144 82-7

영업시간 : 11:30~19:30 매주 목 휴무

브레이크타임 15:30~16:20

연락처 : 033-642-1211

대표메뉴 : 초당옥수수커피 5,500원


주차장은 요기

갤러리밥스 주차장은 15대 정도만 세울 수 있어서 오픈 시간 이후에 도착하셨다면 바로 여기다 주차하는 게 좋아요.


강릉 핫플레이스답게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오픈 10분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정문에서 인도까지 줄 서 있더라고요...ㄷㄷ

6월인데도 햇살이 강해서 양산 필수에요!!

 

30분 정도 기다린 후 매장에 입성할 수 있었어요.

매장 테이블은 손님에 비해 적은편이에요.

두 곳으로 나눠져 있고 10 테이블 정도 있어요.

적어도 오픈 30분 전에는 와야 앉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주문 방법은 안쪽 카운터에서 주문 후 번호표를 받고 대기하면 픽업대에서 번호를 확인하고 음료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초당옥수수커피 2잔을 주문했어요.

카운터에서 초당옥수수커피 만드는 게 보이는데 기계처럼 계속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한 분은 커피내리고 한 분은 크림 채우고 한분은 포장해서 손님에게 드리고 공장을 연상케 하네요.ㅋㅋㅋㅋ

 

주문을 다 하고 픽업대 앞에서 기다리면 순서에 따라 음료가 나와요.

주문은 빨리 받았는데 음료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요.

주문 후 3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초당옥수수커피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갤러리밥스와 한 컷

 

귀욤귀욤한 사이즈에요.

 

초당옥수수커피는 겉보기엔 라테에 초당옥수수 크림이 얹어진 느낌인데요.

초당옥수수커피 먹는 방법은 섞지 않고 그냥 먹으면 돼요,

위의 크림만 먹어보면 초당옥수수 맛이 진하게 나는 달달한 맛이에요.

커피랑 같이 먹어보면 커피의 쌉싸름한 맛과 초당옥수수의 풍미, 크림의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섞여서 먹자마자 맛있다 감탄사가 나오는 맛이에요.

와 진짜 그냥 아인슈페너에 크림 대신 초당옥수수크림만 넣은 거 같은데 왜 이렇게 맛있죠??

역시 원조는 다르네요.

 

어떤 분이 순식간에 먹는다고 인원수+1개를 시키라고 했는데...

양도 작아서 없어질 때마다 아쉬워요..ㅠㅠ

순식간에 먹고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ㅠㅠ

 

 

총평

★★★★

오픈 10분 전에 가면 주문부터 대기시간까지 약 1시간 걸림

30분 전에만 와도 매장에서 먹을 수 있음

1시간 대기해도 괜찮을 맛

양이 생각보다 적음

인원수보다 한 개 더 시켜서 나눠먹는 걸 추천

강릉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곳

재방문 의사 있음

 

 

다음은 강원도 여행 일정 정리해서 포스팅해볼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