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여행 4일차] 입짧은햇님 추천 강릉 가오리찜 맛집! 원인숙 고성생선찜 포장 후기 / 내돈 내산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한국이 최고지!

[강원 여행 4일차] 입짧은햇님 추천 강릉 가오리찜 맛집! 원인숙 고성생선찜 포장 후기 / 내돈 내산 솔직 리뷰

by yeahlife 2022. 7. 4.
728x90
반응형

강원 여행 4일차 저녁은 원인숙 고성생선찜입니다!!

점심에 순두부짬뽕을 먹어서 그런지 일찍 배고프더라고요.

강릉에 다른 놀거리가 궁금하시다면 다른 포스팅 보고 오세요~~

 

[강원 여행 4일차] 순두부짬뽕 맛집 강릉 동화마을!! 아침부터 1시간 웨이팅?? 주차 / 웨이팅 시간

벌써 강원 여행 4일차네요... 휴가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ㅠㅠㅠ 이전 강원 여행이 궁금하시다면 보고 오세요~~ [강원 여행 3일차] 대관령 양떼목장! 꿈에 그리던 장소에 다녀오다. 입장료 할인

yeahlife.tistory.com

 

 

[강원 여행 4일차] 강릉 카페거리 보사노바 베이커리 카페 / 바다보며 힐링하고 왔어요~ 주차 지

전날에 대관령 양떼목장 가고 좀 피곤해서 강원 여행 4일차는 힐링 데이예요. 강릉 놀거리가 궁금하시면 보고 오세요~~ [강원 여행 3일차] 대관령 양떼목장! 꿈에 그리던 장소에 다녀오다. 입장료

yeahlife.tistory.com

원인숙 고성생선찜은 유튜버 입짧은햇님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요.

강릉이 가오리찜이 유명한 줄 몰랐어요.

원인숙 고성생선찜 말고 이모네 생선찜도 유명하던데 나중에 비교해보고 싶네요.

 


원인숙 고성생선찜 위치는 요기!!

주소 : 강릉시 성덕포남로 64

영업시간 : 11:00~21:00 화요일 휴무

13:40~15:00 브레이크 타임

연락처 : 033-651-6959

 

대표메뉴

가오리찜 소 40,000원

가오리찜 중 50,000원

가오리찜 대 60,000원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저는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 예정이라

미리 전화로 주문했어요.

20분 뒤에 갔는데 포장하고 계시더라고요.

포장 주문 원하시면 미리 전화하는 걸 추천합니다.

 

5시에 갔는데도 매장 안에 사람이 많았어요.

 

바로 받아서 따끈하다 못해 뜨거워요.ㅎㅎ

빨리 들어가서 먹어야지!!!

 

후다닥 세팅했어요.

가오리찜 소를 시켰는데도 양이 상당해요.

2명은 무조건 배 터지고, 3명도 가능할 거 같아요.

 

반찬은 숙주무침과 무말랭이가 있고

가오리찜 찍어 먹을 간장도 주세요.

반응형

진짜 보이는 게 다 살이에요... 살 진짜 많아요.

저는 생선 가시를 잘 못 발라 먹는 편인데

이건 가시도 크고 이빨로도 씹혀서

발라먹기 귀찮은 분들은 완전 좋아하실 거 같아요.

 

가오리찜 재료는 가오리, 양파, 파, 무, 감자로 간단해요.

찜인데도 국물이 있는데 편이라 밥 비벼 먹으면 좋아요.

간도 세지 않아서 식사 말고 안주로도 괜찮아요.

하지만 보편적인 찜을 생각했다면 국물도 많고 심심해서 실망할 수도 있어요.

음.. 좋게 말하면 건강한 맛 나쁘게 말하면 뭐가 빠진 맛?

제가 포장으로 먹어서 그런가봐요..ㅎㅎ

 

 

총평

★★★

가오리살이 엄청 많음

간이 세지 않아 건강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술 안주하기에 좋음

포장 가능

하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