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도룡동 카페 추천] 맷차 / 대전 신세계 카페 !!! 맷돌로 원두도 갈고 찻잎도 가는 카페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대전 맛있는 일상

[대전 도룡동 카페 추천] 맷차 / 대전 신세계 카페 !!! 맷돌로 원두도 갈고 찻잎도 가는 카페 후기

by yeahlife 2024. 4. 22.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일이 있어서 왔다가 저녁을 야무지게 먹고 카페로 왔는데요.

 

세상에!! 맷돌로 갈아주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헐레벌떡 왔습니다.

 

컨셉이 신기한데 맛도 괜찮을지 궁금한데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후기 들어갑니다이이!!

반응형

 대전 신세계 맷차 정보

 

 

맷차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맷차는 신세계백화점 내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맷차 매장 자리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평일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하니 괜찮았습니다.

 

대전 신세계 맷차 메뉴 및 가격입니다.

 

가격은 일반 카페 가격이랑 비슷하네요.

 

말차러버인 저는 말차크림라떼, 그리고 볶은 녹차 밀크티를 마시려고 합니다.

 

볶은 녹차 밀크티 (통칭 볶녹밀!!)은 처음 보는 메뉴인데 베스트라서 시켜봤습니다.

 

디저트도 팔긴 파는데 생각보다 비싼 것 같아서 안 먹었습니다.

 

사실 저녁 먹고 바로 카페를 온 나머지 배가 터질 것 같아 안 먹은 이유도 큽니다.

 

아이스크림은 이미지로 볼 때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고 싶긴 했습니다.

 

제 눈에는 말차 아이스크림만 보이네요. (말차 좋아~)

 

원두를 가는 맷돌인 것 같습니다.

 

음료 마시면서 봤을 때는 돌아갔는데 사진 찍으려고 오니까 멈춰있었습니다. (아쉽쓰..)

 

맷돌로 간다고 맛의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모양은 이뻐서 눈이 가네요.

 

찻잎도 맷돌로 갈아서 나오나 봅니다.

 

원두만 그런 줄 알았는데 대반전~~~

 

반응형

 대전 신세계 맷차 후기

 

먼저 말차크림라떼입니다.

 

말차가 굉장히 쫀쫀한 느낌이 듭니다.

 

말차 크림이 메인이 느낌!!

 

 

짤로 봐도 크림의 쫀쫀함이 눈에 보이네요.

 

우유층과 커피층이 잘 분리되어 있어서 이뻐 보입니다.

 

 

크림의 쫀쫀함을 담고 싶었는데 눈에 보이시나요???!!

 

보이셨으면 좋겠는데!! (두근두근)

 

점원 분께서 설명해 주셨는데 크림을 먼저 먹고 그다음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빨대로 먹으면 되냐고 물어보니 수저를 따로 주셨습니다. (붸리~~ 친절)

 

바로 말차 크림을 먹었는데 진한 말차의 맛과 향이 너무 좋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약간 쌉쌀하니 너무 맛있네요.

 

말차 크림이 쫀쫀해서 잘 안 섞이네요..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저어줍니다.

 

맛있는 음료를 위하여!!

 

 

열심히 섞는다고 했지만 크림이 덜 섞인 느낌이 나네요.

 

사실 이 동영상 찍고 열심히 더 저어서 마셨습니다.

 

완벽하게 섞은 다음에 마셔야 만족스럽죠!!

 

 

그럼 이제 열심히 섞었으니 마셔봐야겠죠??!

 

일단 말차향이 좀 연해졌지만 그래도 말차 맛이 잘 느껴져서 맛있습니다.

 

커피와 말차의 조합이 적절하고 맛있네요!!

 

그다음 볶은 녹차 밀크티입니다.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고 흑임자 밀크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자세히 살펴봐도 흑임자 느낌이 좀 드네요.

 

녹차를 볶아서 그런지 고소한 녹차향이 납니다.

 

향이 매력적이란 생각이 드네요.

 

볶은 녹차 밀크티도 야무지게 섞어줍니다.

 

우유와 볶은 녹차가 섞이면서 오묘한 색상이 나타나네요.

 

섞을 때 고소한 향이 코를 자극해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다 섞고 보니 더 흑임자 밀크티 같아 보이지만 볶은 녹차 밀크티입니다.

 

색상부터 나 정말 고소해!!라고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말차 크림 라떼는 잘 못 섞었지만 볶은 녹차 밀크티는 잘 섞은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맛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그럼 바로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고소한 향의 녹차와 우유의 조합이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 것 같고 다른 카페에서 마셔보지 못한 맛이 납니다.

 

약간 별미를 먹는 느낌??!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대전 신세계 맷차에 다녀왔습니다.

 

말차 크림 라떼의 쫀득한 말차크림 맛이 좋았고 말차 향과 맛이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볶은 녹차 밀크티 같은 경우 다른 카페에서 먹어보지 못한 고소한 향과 맛이 별미였습니다.

 

아직 대전 신세계에서 가보지 못 한 카페가 많지만 맷차도 굉장히 인상적인 카페였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