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대동 맛집] 신선칼국수 / 칼국수도 맛있지만 미친 감자전 맛집!!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대전 맛있는 일상

[대전 대동 맛집] 신선칼국수 / 칼국수도 맛있지만 미친 감자전 맛집!!

by yeahlife 2024. 4. 17.
728x90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대동역 근처에 위치한 신선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부모님의 강력 추천으로 함께 방문을 했는데요.

 

칼국수 종류도 두 가지고 감자전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감자전을 참 좋아하는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리뷰 들어갑니다.

 

 

 신선칼국수 정보

 

반응형

 

신선칼국수 위치 정보입니다.

 

대동역 근처에 있어서 지하철로도 오기 편합니다.

 

신선칼국수 매장 입구입니다.

 

맛집 포스가 느껴지네요!!!

 

신선칼국수 가격 및 메뉴입니다.

 

칼국수, 감자전, 수육 등등 메뉴가 몇 가지 됩니다.

 

메뉴가 엄청 많은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칼국수 집에서 팔만한 메뉴들이라 괜찮네요.

 

 

신선칼국수 원산지 정보입니다.

 

고춧가루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가 국내산이네요!!!

 

국내산이 많으면 많을수록 뭔가 좋아 보이는 효과가 이상하게 생기네요.

 

 

신선칼국수 주차 정보입니다.

 

대동빌딩 전용 주차장이라고 적혀 있지만 여기에 주차를 다 하더라구요.

 

자리는 많진 않지만 주차는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선칼국수 후기

 

반응형

 

신선칼국수 밑반찬입니다.

 

고추와 마늘, 새우젓, 야채쌈은 수육을 시켜서 나온 것 같습니다.

 

저희는 물총조개 칼국수, 민물새우 칼국수, 수육 대자, 감자전을 시켰습니다.

 

6명이 같이 먹는 거라 많이 시킬 수 있어서 좋네요.

 

칼국수만 시키면 김치와 단무지가 나올 것 같네요.

 

제일 먼저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물총조개 칼국수인데 쑥갓과 물총조개가 많이 보여서 좋습니다.

 

 

양은 1인분인데 1인분 치고 엄청 많아 보입니다.

 

바로 건져서 맛을 봤는데 면이 탱글탱글하니 너무 맛있고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김치가 겉절이인데 너무 맛있어서 칼국수와 잘 어울립니다.

 

 

민물새우 칼국수입니다.

 

버섯과 호박, 민물새우가 들어있습니다.

 

민물새우를 좋아하지만 평소에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별로 없는데 오랜만에 먹을 수 있게 됐네요.

 

 

국물도 얼큰해 보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민물새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이제 바로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민물새우를 한가득 먹었는데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민물새우 매운탕이 생각납니다.

 

칼국수 면도 바로 먹었는데 탱글탱글하니 맛있습니다.

 

칼국수를 맛있게 먹다 보면 감자전이 나옵니다.

 

양이 엄청 많고 엄청 바삭해 보입니다!!!

 

감자전을 찍어 먹는 소스도 함께 같이 나오네요.

 

같이 나온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 바로 잘라줍니다.

 

자르면서 바삭한 느낌이 바로 전해지네요.

 

크기가 큰 만큼 피자 스타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감자전이 크기도 큰데 두께도 두껍습니다.

 

이러면 보통 바삭하기 쉽지 않은데 과연 바삭할지 기대가 됩니다.

 

 

소스에 찍어서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와!!! 진짜 너무 바삭합니다 진짜

 

크기가 크면 바삭하기가 어려울 것 같은데 너무 맛있습니다.

 

감자전을 먹으러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네요.

 

 

또 감자전을 먹다 보면 수육이 나옵니다.

 

수육이라고 하지만 비주얼은 뭔가 족발과 비슷해 보이네요.

 

같이 나오는 반찬은 부추무침과 무말랭이가 나옵니다.

 

비주얼은 괜찮아 보이지만 기대했던 비주얼이 아니라서 좀 아리송합니다.

 

수육이 아닌 족발 느낌이라서...

 

맛은 과연 어떨지!!!

 

부추무침과 바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고기 맛은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고 부추무침도 고소 달달하니 잘 어울립니다.

 

맛은 괜찮은데 수육이 아닌 족발 같은 느낌입니다.

 

꼭 먹어야 될 것 같진 않고 저는 칼국수와 감자전만 먹을 것 같습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니라서 취향에 맞으시면 굉장히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끝으로

 

반응형

 

맛있는 감자전 한번 더 보시죠!!

 

오늘은 신선칼국수에 다녀왔는데요.

 

칼국수와 감자전이 인상 깊게 남습니다.

 

특히 감자전!!! 크기도 크기인데 바삭바삭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운전하느냐 술을 못 마신 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수육도 맛은 정말 좋았지만 저와 취향이 맞지 않은 게 아쉽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