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타 유형 테스트] 산타 mbti 링크 있어요~~ / 저는 우는 아이에게도 선물 주는 맘여린 산타 / 카리스마 산타 친구해요~~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머리부터 말끝까지 HOT ISSUE

[산타 유형 테스트] 산타 mbti 링크 있어요~~ / 저는 우는 아이에게도 선물 주는 맘여린 산타 / 카리스마 산타 친구해요~~

by yeahlife 2020. 12. 24.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까 검색어는 벌써 크리스마스 관련 후끈후끈한데요.

 

그중에 눈에 띄는 건 산타 유형 테스트(산타 MBTI)!!!

 

며칠 동안 1위를 유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

 

산타 유형 테스트 링크 ↓↓

https://santa.signal.love/#/

 

고고!!!!

 

 

Q1. 12월 26일 뭐 하고 놀까?

 

침대로 직행! 이불 밖은 위험해!

 

집에서 쉬어야 진짜도 휴식을 즐겼다 할 수 있죠.

 

 

 

Q2. 신입 루돌푸 면접관이라면?

 

질문은 다른 산타에게 맡기고 루돌프의 이야기를 잘 듣는다.

 

주도하는 거 못해요.....ㅎㅎ

 

 

 

Q3. 크리스마스 데이트 유형?

 

집에서 편하게 넷플릭스

 

선택장애라 넷플릭스 고르는데 1시간ㅋㅋㅋㅋ

 

 

 

Q4. 배달 도중 헷갈리는 길이 나온다면?

 

잠시 멈추고 지도를 찾아본다.

 

맛집 하나 가는데 블로그 100개 보는 사람 손??!?

 

 

 

Q5. 크리스마스 저녁 메뉴는?

 

검증된 백선생님 버터 오븐 치킨 구이 레시피

 

백선생님 사랑해요~~

 

 

 

Q6. 아이들에서 줄 선물 어떻게 고를까?

 

박데이터를 분석 높은 선호도

 

선물 고를 때도 100번 고민하는 선택장애

 

 

 

Q7. 루돌프가 빨간 코로 놀림을 받는다면?

 

같이 속상해하고 공감해준다.

 

이 질문이 선택하기 제일 어려웠다!!

 

 

 

Q8. 산타와 말다툼을 했을 때?

 

일단 나쁠 만한 말은 하지 말자!

 

불편한 상황 너무 싫다구요!!ㅠㅠㅠ

 

좋은 게 좋은 거예요!!~~

 

 

 

Q9. 누군가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어떤 영화를 좋아하는지 물어본다.

 

플랫폼보다는 영화 종류에 의미를 더 둘 거 같아요.

 

 

 

Q10. 약속 당일 산타가 급한 일이 생겼다면?

 

일을 처리하러 간다.

 

음.. 이건 뭘 선택했는지 헷갈리네요..

 

선택하기 어려워서 그런가 봐요ㅠㅠㅠ

 

 

 

Q11. 선물은 어떻게 준비할까?

 

미리 준비해봤자 무슨 소용?

 

이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미리미리 준비하는 타입은 아닌 거 같아서 선택!!

 

 

 

Q12. 무슨 선물을 골랐을까?

 

어쩌다 들어간 좋아 보이는 선물은 충동구매

 

 

12문제를 선택하면 끝~~

 

나의 결과는??

 

 

 

 

 

 

 

저는 '우는 아이에게도 선물 주는 맘 여린 산타'가 나왔어요.

 

문제를 보면서 MBTI랑 질문이랑 매우 유사하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산타 MBTI라고도 부르더라고요.

 

저의 MBTI는 ISFP 인데요.

 

저랑 MBTI랑 산타랑 같은 분이 계신가요?? 궁금궁금!!!!!

 

 

 

맘 여린 산타 유형 설명

 

부탁을 거절하기 어려워하고 타인에게 맞춰준다.

 

호기심 많고 예술적

 

감성 풍부 예민

 

신중한 연애

 

맞는 거 같기도 아닌 거 같기도!!!

 

 

 

저랑 함께 일하기 좋은 산타는

 

'카리스마 산타'

 

제가 리드하기 힘들어하니까 리드하는 산타랑 잘 맞나봐요.

 

 

함께 일하기 좀 그런 산타

 

'극한의 효율 산타'

 

타이틀만 봐도 안 맞을 거 같은....

 

 

저는 저랑 잘 맞는 산타 보러 가볼게요~~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