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관상 테스트 링크 있어요~~ 내가 강민경?! 수지?!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머리부터 말끝까지 HOT ISSUE

연예인 관상 테스트 링크 있어요~~ 내가 강민경?! 수지?!

by yeahlife 2020. 12. 3.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심해져서 그럴까요??

 

또 테스트가 실검에 올랐네요.

 

이번에는 관상을 봐주는 테스트에요.

 

 

 

사이트 요기 ↓↓

https://keen-poitras-075b07.netlify.app/

 

 

 

 

링크 따라 들어가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와요.

 

관상 테스트는 간단합니다.

 

남/여를 선택하고 사진 첨부를 누른 뒤 얼굴이 잘 나온 사진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도 얼굴만 나온 사진을 골라 넣어봤어요(포토샵 多)

 

 

 

강민경이 나왔어요!!?!?!

 

이거 맞는건가요?,,,,...

 

신뢰감 급 하락

 

아무래도 이쁜 연예인만 있는 거 같아요..ㅎㅎ

 

혹시 몰라서 다른 사진을 해봤어요.

 

 

이번엔 수지.....???...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남자로 하면 다른 결과가 나오나 궁금해졌어요.

 

강민경 나온 사진으로 남자로 해봤는데 똑같은 강민경이 나왔어요.

 

성별은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 거 같아요.

 

간단하니까 재미로 한 번쯤 해볼 만한 거 같아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