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리두기 챌린지] 나의 사회적 거리두기 점수는 몇 점일까? / 83점...ㅠㅠ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머리부터 말끝까지 HOT ISSUE

[#거리두기 챌린지] 나의 사회적 거리두기 점수는 몇 점일까? / 83점...ㅠㅠ

by yeahlife 2020. 12. 6.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퍼져나가면서 거리두기 점수 테스트까지 나왔네요....

 

저는 자신이 있었기에 바로 도전해봤어요.

 

여러분도 테스트해보고 자기 생활을 돌아보면 좋을 거 같아요.

 

거리두기 챌린지 테스트 링크 ↓↓

https://distancingchallenge.com/

 

 

 

Q1. 최근 PC방, 노래방, 스크린 골프장 방문한 적 있는가?

 

아니요

 

노래방 너무 가고싶어요ㅠㅠ

 

 

Q2. 최근 일주일 마스크 안 쓰고 외출한 적 있는가?

 

아니요

 

마스크 없이 공기 마시고 싶어요.

 

 

 

Q3. 귀가 후 손을 씻는가?

 

 

요새 손을 너무 많이 씻으니까 핸드크림 필수예요..ㅠ

 

 

 

Q4. 밖에서 식사 몇 번 했는가?

 

0번

 

 

Q5. 2~3월 중 여행 간 적 있는가?

 

 

테스트 출시됐을 때가 3월 인가 봐요.

 

저는 코로나 갑자기 퍼지기 전에 잠깐 바다보고 왔어요ㅠ 최대 오점...

 

 

 

Q6. 1달 이내에 여행 계획 있는가?

 

아니요

 

 

Q7. 최근 번화가 간 적 있는가?

 

아니요

 

친구가 없어요...ㅋㅋ

 

 

Q8. 최근 종교시설, 체육과 간 적 있는가?

 

아니요.

 

 

Q9. 하루에 손을 몇 번 씻는가?

 

4+

 

회사에서 화장실만 가도 4번 이상...

 

 

Q10. 집에서 손 소독제를 사용하는가?

 

집에서 손을 씻는데... 손 소독제도 사용해야 하는군요..ㅠ

 

 

Q11. 밖에서 재채기할 때 어떻게 하는가?

 

무조건 마스크

 

 

Q12. 매일 환기시키나요?

 

네!

 

 

분석중~~~

 

마스크 쓴 캐리터들이 비처럼 내려와~

 

 

 

여행이랑 손세정제 2개 만으로 점수 많이 까이네요ㅠㅠ

 

그래도 A!!!

 

더 분발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