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은행동 맛집] 연어덥밥, 연어초밥 맛집 연우동 / 으능정이 맛집 / 내돈내산 후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대전 맛있는 일상

[대전 은행동 맛집] 연어덥밥, 연어초밥 맛집 연우동 / 으능정이 맛집 / 내돈내산 후

by yeahlife 2020. 3. 24.
728x90
반응형

상단

오늘은 대전 은행동 연우동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으능정이 연어 덮밥 중 짱인데!!

맛에 비해 인지도가 없는 거 같아서 좋은 건 공유해야죠

물론 연우동 가면 항상 테이블 꽉 차 있는데 으능정이 연어 생각하면 연이자카야랑 홍대 개미를 많이 떠올리시잖아요.

두 곳 많이 가봤다면 여기도 한 번 가보세요.

 

 

위치는 요기 ↓↓

 

 

 

 

 

 

으능정이 거리 약간 안쪽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ㅎㅎ

두 번 방문했는데 다 테이블이 꽉 차 있었습니다.

 

 

 

- 연우동 메뉴판 -

 

연우동 메뉴
연우동 메뉴
연우동 메뉴
연우동 메뉴
연우동 메뉴
연우동 메뉴

 

메뉴는 크게 연어류, 덮밥, 우동이 있어요.

저는 두 번의 방문 때 먹었던 메뉴를 리뷰할게요.

 

반응형

연우동 반찬

 

반찬은 4가지!!

김치, 무, 부추, 양파 간단하쥬

 

 

연어 덮밥(사케동)

연우동 연어
연우동 연어
연우동 연어
연우동 연어

 

첫 번째 방문 때 연어 덮밥 먹어서 두 번째는 연어 초밥을 시키려고 했는데 저희 딱 앞 주문에서 매진돼서... 어쩔 수 없이 연어 덮밥 2번 먹었어요.ㅎㅎ

 

지금 보니까 비쥬얼이 좀 다르네요??

역시 둘 다 맛났어요!!!

연어 두께 보이시나요?? 한입에 안 들어가요.

반찬으로 나온 부추랑 양파 얹어먹으면 꿀맛

연우동 NO.1 메뉴

 

 

육회 덮밥(유케동)

연우동 육회
연우동 육회

 

이것도 맛있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고추장 양념으로 육회랑 잘 어울렸는데

양념 맛이 강해서 고기 맛이 잘 안 느껴졌어요.

양념 맛만 약해지면 또 시켜 먹을 거 같아요.

 

 

 

안심가츠

 

연우동 안심카츠
연우동 안심카츠

 

원래 치즈모듬가츠가 유명한데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안심가츠 시켰어요.

고기 두께가 거의 제 뱃살 급.. 

만원에 이 정도면 혜자죠!!

 

 

 

돈가스 소스에 들어가는 깨는 직접 빻아서 먹을 수 있어요. 

그때그때 빻아서 먹으니까 소스에 깨 고소함이 풍부해요.

 

 

연우동 안심카츠

 

돈가스 자체는 누린내도 안 나고 맛있어요!!

식감은 안심치고는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등심 느낌?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먹을수록 질리는 느낌은 있는데 제가 배불러서 그런 걸 수도 있어요..ㅋㅋ

 

 

 

연우동

 

은행동에서 먹어본 연어 중에 제일 맛있음

돈가스, 유케동 모두 평균 이상의 맛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기분 좋아짐

테이블이 6개라 웨이팅이 있음

재료가 일찍 떨어질 수 있음

 

★★★★☆

 

하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