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세럼 추천]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 히알루론산 세럼 추천 /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Yeah! 리뷰는 사랑

[올리브영 세럼 추천]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 히알루론산 세럼 추천 / 내돈내산 후기

by yeahlife 2020. 3. 9.
728x90
반응형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오늘은 토리든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을 소개하려고 해요~~

기존에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을 사용했었는데 본가에 두고 오는 바람에.... 새로운 토리든 세럼을 도전했어요!! 이럴 때 도전해보지 언제 도전해보겠어요.ㅎㅎ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을 처음 알게 된 건 비플레인을 사기 위해 올리브영을 들어갔다가 알게 되었어요.

베스트이고 1+1 행사도 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관심이 갔어요.

아무리 인기가 많아도 성분이 좋아야되니까 화해 어플에 확인하러 갔어요.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인기가 엄청 많더라고요....!!!! 스킨케어 전제 1위에 올 카테고리 3위라니!!!! 왜 이걸 지금 알았을까요?? 이렇게 좋은 화장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는데 쓰던 것만 쓰고 있었어요.ㅎㅎ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성분이 참 착하죠!!ㅎㅎ 주의 성분, 알레르기 성분 다 없네요!!

여드름성 피부인 저한테 좋은 소식이에요.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allure 속보습 만족도 97%

화해 흡수력 만족도 96%

네이버 뷰티원도 인기 에센스 1위

네이버 평점 4.7

언니의 추천템 에센트&세럼&앰플

 

이력이 대단하네요~~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효과

 

피부당김 보습

피부장벽 진정 및 완화

피부 스트레스 예방

피부 표면 개선

피부 탄력증가

유효 활성 성분 생기부여 영양공급

 

설명으로는 효과가 엄청나네요. 그래도 직접 써봐야 알 수 있겠죠?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1+1 올리브영 한정 기획 세트 흐뭇하네요.

여기에서도 볼 수 있는 화려한 이력들!!ㅎㅎ 뭔가 우리 제품 우쭈쭈하는 느낌이랄까요?? 영광의 상장들을 박스에 꽉꽉 채워놨어요.ㅎㅎ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상자 후면에는 전성분과 사용 방법, 사용 시 주의사항이 설명되어있어요.

 

반응형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영롱한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자태~~~ 귀요미해요♡

수분이 중점을 둔 세럼답게 투명한 하늘색깔이에요.

스포이트를 이용해서 쓰는 거네요.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높이는 미니 카누랑 비슷해요!!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ㅋㅋㅋㅋㅋㅋ 동료 쌤이 휴지 깔면 고급지게 나온다고 했는데.... 누가 봐도 휴지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제형 : 콧물 제형이에요. 스포이트로 얼굴에 짜면 바로 후루룩 떨어져요. 그래서 그런지 스포이트 용기로 사용하기 편해요.

 

사용감 : 콧물 제형이라 처음에는 잘 펴 바를 수 있어요. 계속 흡수시키다 보면 얼굴이 쫀쫀해지면서 피부에 스며들어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라 그런지 다른 히알루론산 제품보다 빠르게 흡수됐어요.

 

콧물 제형이라 효과가 있을까? 의구심이 들었는데 피부 안쪽부터 수분감이 채워지는 게 얼굴에 손바닥 붙였다 떼면 달라붙는 거 아시죠?? 피부에 수분이 꽉 차 있다고 느껴져요!! 히알루론산 잘 못 쓰면 약간 번들거리는 느낌도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은 없어서 좋았어요. 수분감을 집중한 세럼이라 수분을 지키기 위해 크림을 따로 덧발라줘야 될 거 같아요.

 

피부결 개선 효과가 있어요. 여드름이 있어도 피부결이 좋은 거랑 안 좋은 거랑 딱 느낌이 있잖아요. 큰 여드름은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피부결이랑 좁쌀에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피부결이 좋아지니까 화장이 잘 먹어요.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물광으로 피부표현 해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