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급실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혼수상태 + 치즈추가 / 응떡 메뉴판 /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Yeah! 리뷰는 사랑

[응급실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혼수상태 + 치즈추가 / 응떡 메뉴판 / 내돈내산 후기

by yeahlife 2020. 2. 23.
728x90
반응형


응급실 떡볶이가 요새 유행이라고요??!!

저도 모르게 언제 인기가 많아졌죠?

응급실이나 엽기 떡볶이는 사람이 많아야 먹을 수 있잖아요...

혼자 사는 저는 못 먹고 있다가 동생 덕분에 먹어보네요. (동생 땡쓰)



응급실 떡볶이는 4가지 맛이에요.


응급실 떡볶이 메뉴


부상맛, 중상맛, 혼수상태맛, 사망맛


이름만 들어도 무섭네요...ㅎㅎ

저랑 동생을 매운 음식을 어느 정도 잘 먹어서 혼수상태 맛을 시켰어요.ㅎㅎ




<응급실 떡볶이 세트메뉴>


응급실 떡볶이 메뉴


세트는 응! 급! 실! SET 가 있어요.

집에서 먹어서 밥은 따로 안 시켰습니다.




<응급실 떡볶이 사이드메뉴>


응급실 떡볶이 메뉴


사이드 종류에 엄청나요!!!

저는 응떡의 꽃 치즈랑 중국당면 추가했습니다.




응급실 떡볶이


드디어 배달이 왔습니다.

두근두근



응급실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떡볶이 크기는 엽떡이랑 비슷하고

치즈를 따로 주셔요~ 양이 엄청납니다!!

대전 우송대점에서 시켰어요.



응급실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에 


응급실 떡볶이


치즈를 추가하면


응급실 떡볶이


사랑입니다.

움짤에서 느껴지는 치즈의 묵직함!!

치즈를 따로 포장해주셔서 양도 정확하고 

따로 데워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응급실 떡볶이


쭉 늘어나니 치즈~~

치즈보다 뒤에 음식들이 시강쩌네요..ㅋㅋ

혹시 혼수상태 맛이 너무 매울까봐

직접 볶음밥도 준비했어요.



이쁘장한 볶음밥 보고 가세요~



응급실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본론으로 돌아가서 중국당면을 추가했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있더라고요. 2,500원이 아깝지 않았어요.ㅎㅎ


떡은 말랑말랑한 밀떡이에요. 개취지만 엽떡보다 떡 자체는 맛났어요.


혼수상태 맛으로 시켰지만, 동생이랑 저는 별로 맵지 않았어요.


점바점이지만 매운 거 잘 드시면 혼수상태 맛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거에요.


고구마 떡도 들어있고 응떡만의 매력이 있어서 종종 시켜 먹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