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교 성격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는? / 나는 한국외국어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머리부터 말끝까지 HOT ISSUE

[대학교 성격 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는? / 나는 한국외국어대학교!!

by yeahlife 2020. 3. 17.
728x90
반응형

 

대학교 성격 테스트

 

또 새로운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대학교 성격 테스트!!!

 

저는 졸업했던 대학교가 전혀 안 맞았기 때문에 무슨 대학교가 나올까 너무 기대됐어요.ㅋㅋㅋ

 

 

대학교 성격 테스트 사이트는↓↓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는?

MindTest by dodamind

dodamind.kr

 

테스트 고고!!!

 

Q1. 그렇다

 

Q2. 아니다

 

Q3. 아니다

 

Q4. 그렇다

 

Q5. 그렇다

 

Q6. 그렇다

 

Q7. 아니다

 

Q8. 아니다

 

Q9. 아니다

 

Q10. 아니다

 

Q11. 그렇다

 

Q12. 아니다

 

Q13. 그렇다

 

총 13문제예요.

다른 테스트보다는 질문이 많았는데 선택지가 두개라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한 3분??정도

 

제 결과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한국외국어대학교가 나왔습니다.

저 정말 언어 싫어하는데.. 외대라니...

성격은 외대인데 머리가 안 따라주네요.ㅋ

 

제 성격에 맞는 학교보다는 지금 다니는 학교가 좋은 거 같네요.. 갑자기 애정이 생기고 좋네요..ㅋㅋ

 

여러분도 테스트해보고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