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n Bali Cafe" 우붓 시내 스무디볼 화이트빙수 로컬 맛집!!
본문 바로가기
yeah! trip/역시 여행은 해외여행이지!

"Bun Bali Cafe" 우붓 시내 스무디볼 화이트빙수 로컬 맛집!!

by yeahlife 2023. 12. 13.
728x90
반응형

 

 

 

 

 

 

아침부터 수영장 갔다가 바트루산 화산 갔다가

우붓 시내 돌아와서 쇼핑하니까

계속 먹었는데도 배고프더라고요.

 

 

갑자기 가는 거라 구글 지도 평점만 의존해서 찾았어요.

저녁 먹기 전에 심심한 입을 달래고자 간 곳!

"Bun Bali Cafe"

 

 

 


 

▼  위치는 요기 ▼

 

 

Bun Bali Cafe · Jl. Goutama Sel.,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카페

www.google.com


 

 

 

저는 코코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가는 거라

우붓시내 남부 쪽에서 가기 쉬운

디저트카페로 갔어요~~

 

 

 

 

복잡한 메인 거리와 대비되는

한적한 골목길 안쪽

여유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Bun Bali Cafe"

 

 

 

 

오후 3~4시쯤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건 아니에요.

 

 

 

 

Bun Bali Cafe 메뉴판!!

 

저는

strawberry smooth bowl

white 빙수

시켰어요~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그런지

음식은 빨리 나왔어요.

 

 

 

1인 1디저트 아닙니까!!

이 정도 먹어줘야 입가심하죠!ㅎㅎ

 

 

 

 

"strawberry smooth bowl"

 

바나나, 딸기, 망고 다양한 과일과

밑에는 과일 스무디가 들어있어요.

스무디볼을 처음 먹어서 이런 맛인지 모르겠지만

과일 스무디가 굉장히 상큼한 맛이었어요.

저는 너무 상큼해서 바나나랑 중화시키면서 먹었어요.

과일 신선한 맛과 상큼한 걸 좋아한다면 추천!!

아주 든든해요

식사대용으로도 굿!

 

 

 

 

 

"화이트 빙수"

 

화이트 빙수는 그냥 봤을 때

얼음에 연유 뿌린 거 같아서 안 먹으려다가

리뷰가 좋아서 시켜봤어요.

 

결론적으로 스무디볼보다 맛있어요.

은은한 코코넛 향이 나면서

얼음은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은근 중독되는 맛!!

 

 


 

우붓 시내 돌아다니다 피곤하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에요!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