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놀거리] 대동단결 / 대동 하늘공원 / 대전 데이트 추천 / 대전 야경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대전 맛있는 일상

[대전 놀거리] 대동단결 / 대동 하늘공원 / 대전 데이트 추천 / 대전 야경

by yeahlife 2020. 1. 28.
728x90
반응형

 

 

대전의 이미지는

재미없는 동네

놀거리 없는 동네

조용한 도시

이런 이미지가 강하잖아요.ㅋㅋㅋ

 

대전 토박이 저 역시도

대전하면 딱히 떠오르는 게 없어요.

대전=성심당?

 

요새 일이 한가해서 대전에 많이 놀러 오는데

요즘 느끼는 건 이쁜 카페들이 많다??

카페 투어만 해도 하루가 다 가겠다 싶어요.

지금도 안 가본 카페가 많아서

다음에 어디갈지 벌써 정해놓았답니당.ㅎㅎ

나중에 대전 카페들 모아서 포스팅할게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대학교 친구가 대전에 놀러 와서

대동단결을 갔다고 하길래

저도 한 번 와봤습니다.

몰랐던 건데 유퀴즈에서도 왔데요!!ㅎㅎ

 

 

위치는 요기!!

 

 

위치를 알려드렸지만

지도를 보고 가도 헤맸어요....ㅠㅠ

아무래도 주택지 안에 있다 보니까

작은 도로는 상세히 안 나와서

네이버 길 찾기를 해도 

정확히 알려주지 않더라고요.

 


 

<대동단결 가는 길>

네이버 지도 기준입니다.

 

 

지도를 보며 경사를 오르다 보면

갈림길이 있을 거예요.ㅎㅎ

빨간 줄로 표시된 길로 가시면

대동단결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 앞 작은 표지판에 한자로 대동단결이라고 적혀있어요.

 

 

 

대동단결 입구

대동단결

 

올라가면서 벽화도 보고 사진도 찍다 보면

대동단결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에 있는 간판.. 글귀.. 소품들이

조화롭게 어울려서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대동단결

 

들어가자마자 야외테이블이 있어요,

야외테이블이 야경이 더 잘 보이긴 하는데...

이날 너무 추워서 밖에 있을 수가 없었어요...

 

이제 실내로 가서 음료를 주문합니다!!

음료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내부에 커피머신이 없었던 거 같아서

커피 종류는 다 더치커피일 거 같아요.ㅎㅎ

 

음료 가격 = 2시간 공간 이용료

2시간 지나면 다시 주문해야 합니당

₩ 5000

 

 

대동단결
대동단결
대동단결
대동단결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면서

실내 구석구석 돌아다녔어요.ㅎㅎ

추운 날 7시에 방문하니까

사람이 한 명도 없었어요...ㅎㅎㅎ

뭔가 제가 카페 빌린 거 같은 느낌

덕분에 사진도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ㅎㅎ

 

저희가 앉은자리는 조셉과 유재석이 앉았던

바로 명당자리에 앉았어요.ㅎㅎ

창문으로 보이는 어두운 하늘에 도시 불빛이

어우러져서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고요!!!

 

 

 

카페 곳곳에 재미난 소품들이 많아요.

비디오 게임도 있고

우스꽝스러운 안경도 있고

인형도 있고

고양이도 있고

안경 쓰면서 엽사 많이 찍었는데

블로그 사진은 정상적인 걸로...ㅋㅋ

제가 이렇게 가식적이랍니다~~ㅋㅋㅋ

 

 

귀여운 소품들~~~

 

 

대동단결
대동단결

 

음료가 나왔습니다.

고구마라테랑 한밭 라테 시켰어요.ㅎㅎ

음..

음....

음료 맛은 기대하지 마세요.ㅎㅎ

고구마라테는 괜찮았어요..ㅎㅎ

 

 

대동단결

 

컵받침도 깨알 센스 돋보입니당ㅎㅎ

 

 

대동단결
대동단결

 

와!!!!~~~~~~~~~~~

꾀돌이 진짜 오랜만에 먹어봐욬ㅋㅋㅋㅋ

초등학생 때 백 원 주고 사 먹었던 거 같은데

여러분은 얼마였었나요??

혹시... 모르는 건 아니겠죠??ㅋㅋㅋ

 

쿠폰도 너무 포도알이라닠ㅋㅋ 추억 돋고!!

분위기가 좋으니까 다 좋아 보이더라고요.ㅎㅎ

 

 

 

마감시간이 9시라 1시간 정도 놀고

급하게 나왔어요.

카페 고양이가 저희 나가니까 배웅해줬어요.

(사실 나가고 싶어서 문 앞에서 기다린 거..)

 

 

 

너무 늦은 시간 와서 하늘공원의

트레이드 마크인 풍차를 못 봤네요....ㅠㅠ

그래도 카페 안에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전세 낸 거 마냥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다음엔 낮에 와서 여유롭게

벽화마을도 보고 풍차도 보고 싶어요.

 

 

늦은 저녁 고박사 막창 먹으면서

하루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