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북칩 초코츄러스 솔직리뷰] 계속 손이 가는 맛!!?! 꼬북칩 초코츄러스 파는곳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Yeah! 리뷰는 사랑

[꼬북칩 초코츄러스 솔직리뷰] 계속 손이 가는 맛!!?! 꼬북칩 초코츄러스 파는곳

by yeahlife 2020. 11. 19.
728x90
반응형

그 구하기 힘들다던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을 먹어봤어요.

 

사실 유행인 줄 모르고 새로운 맛이다 하고 샀는데.. 데스티니!!!!!ㅎㅎ

 

저는 gs 슈퍼마켓에서 샀는데요.

 

사람들이 찾는 편의점보다는 동네 대형 프랜차이즈 마트에서 찾기 쉬웠어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등등...

 

 

 

이런 비쥬얼로 마트에 진열되어 있는데 안 살 수가 없잖아요!!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존맛탱!

 

 

80g에 165kcal!!

 

과자를 칼로리 보고 먹는 건 아니니까 패스

 

 

초코를 코팅해서 그런지 칩 무게 무거워졌데요.

 

하나하나 집어 먹을 때도 일반보다는 묵직한? 느낌은 있었어요.

 

봉지당 중량은 동일하답니다.

 

 

확실히 봉지가 작은 느낌이 나죠??

 

처음 살 때 작은 용량이 따로 나왔나 싶었어요.

 

한 손으로 다 가려지는 아담함!!

 

 

초코가 누가바처럼 두껍게 코팅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볍게 발라져 있었어요.

 

중간중간 설탕 결정도 보이네요.

 

 

보기보다 묵직!!!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은 초코 맛이 적당해서 질리지 않고 혼자 완봉할 수 있어요.

 

중간중간 설탕 결정이 씹히는 식감도 좋아요.

 

초코, 시나몬 어느것에도 치우쳐있지 않고 균형이 좋아요.

 

 

실제 색깔은 사진이랑 제일 비슷하네요.ㅎㅎ

 

저는 살수만 있다면 또 먹고싶어요.

 

솔직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