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동치미 물냉면 솔직 리뷰 / 간단하게 집에서 물냉면 해먹어요~~ 반숙계란과 함께!!!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Yeah! 리뷰는 사랑

CJ 동치미 물냉면 솔직 리뷰 / 간단하게 집에서 물냉면 해먹어요~~ 반숙계란과 함께!!!

by yeahlife 2020. 6. 29.
728x90
반응형

 

 

반숙 계란 환상적이죠!!(뿌듯)

 

냉면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봉지 냉면을 먹어봤었는지 기억이 안 나요.ㅋㅋ

동생이 집에 놀러왔는데 냉면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사 먹으러 가기는 귀찮고ㅋㅋㅋ 봉지 냉면으로 생색 좀 내봤어요.ㅋㅋㅋ

 

저는 GS슈퍼마켓에서 4인분 6,980원에 구매했어요.

 

 

 

CJ제주산 겨울무로 담가 깊고 시원한

'동치미 물냉면'

 

맘이 급해서 사진도 찍기 전에 뜯어버렸어요..ㅠㅠ

 

4인분에 1880kcal

1인분에 470kcal

은근 라면이라 비슷한데요..ㅎㅎ

냉면은 다이어트 음식인 줄 알았는데 배신감...

 

 

 

꺼내보면 1인분씩 소포장 되어있어요.

 

혼자 사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살 수 있어요.(4인분 사면 싸잖아요~)

 

귀엽게 연겨자도 4개 넣어줘서 완벽하게 챙겨 먹는 느낌 나요.

 

조리과정 사진은 없어요ㅠㅠㅠ

 

동생이 있으니까 사진 찍기가 쉽지 않네요.

 

저는 면 삶기 전에 계란부터 삶았어요.

 

저와 같이 반숙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끓는 물에 7~8분 삶으시면 돼요.

 

그럼 저처럼 완벽한 반숙이 됩니다.

 

계란은 다 삶고 식는 동안 면을 삶습니다.

 

면은 50초만 삶으면 되니까 육수나 고명은 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아요.

 

 

 

짜잔 중간과정 없이 완성샷..ㅋㅋ

 

겨자, 식초 추가하려고 한 입 먹어봤는데 식초 맛은 꽤나 있었고

 

겨자 맛이 하나도 안 나서 동봉된 연겨자 다 넣었어요.

 

저는 혹시 몰라서 집에 있는 식초 추가해서 먹었는데 더 별로였어요...ㅋㅋ

 

여러분은 식초 추가하지 마세요 괜히 대기업에서 만든 게 아니에요.

 

 

총평을 하자면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았어요.

 

집에서 먹는 거 치고는 맛있었지만 시원하게 먹으려고 얼음 넣으면 많이 싱거워져요..ㅎㅎ

 

면은 생각보다 빨리 불어서 50초 보다는 짧게 익히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면만 50초 삶으면 끝이니까 간단하게 냉면 먹고 싶을 때 추천할게요.

 

오늘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