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강 나들이] 한강 밤 도깨비 야시장 오직 먹는것뿐(feat.제로페이)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

[한강 나들이] 한강 밤 도깨비 야시장 오직 먹는것뿐(feat.제로페이)

by yeahlife 2019. 10. 2.
728x90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한강 나들이를 갔다 왔어요~~~ㅎㅎㅎ

너무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분위기가 또 달랐어요.

텐드도 대여해주고 진짜 빈손으로 와도 다 해결됩니다.

너무 옛날에 와본 티 내나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도 처음 가봤어요!!ㅎ

제가 갔던 야시장은 맛보다는 분위기 좋았던 거 같은데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맛없는 것도 있었지만 평타 이상!!

 

위치는 요기!!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 운영시간

2019.04.05 ~ 2019.10.27

매주 금, 토 18:00~23:00

저는 오후 5시부터 갔는데 대부분의 열여 있었어요.

 

 

 

여의나루 역에서 5분 넘게 걸었던 거 같아요.

은근 멀더라고요...ㅎㅎㅎ

 

열심히 걸어서 나온 밤도깨비 야시장 입구

바로 눈에 띈 제로페이 3천원 할인쿠폰!!!!!!!!

저는 그냥 제로페이 쓰면 자동으로 할인되는줄 알았는데

제로페이 부스를 찾아가면 3천원 쿠폰을 줘요~~

 

제로페이 부스는 야시장 돌아다니다 보면 중간중간 있는데

맨 처음 사진에 주황색 건물 앞에도 있습니다.

 

짜잔~~~

이 쿠폰을 직원에게 주고 제로페이로 결제하면 끝~~~

 

 

쿠폰을 받았으니 이제 먹을 일만 남았슴당!

피자, 스테이크, 덮밥, 팟타이, 공룡고기, 분짜, 탕수육,,,,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었어요!!!

맘 같아서는 다 먹어보고 싶은데

항상 제 배가 따라가지를 못해서... 하하...

고민 끝에 평소에 안 먹어본 걸로 결정했어요.

 

 

 

 

사진 다 올려드리고 싶은데 너무 종류가 많아서 참았어요..ㅎㅎㅎ

저의 선택은 멘보샤, 팟타이, 한우대창덮밥, 와플 입니다.

 

 

 

 

차돌 팟타이

8000원

새콤달콤하고 적당한 맛

차돌 없었으면 다 못 먹었을 듯..

 

한우 대창 덮밥

8900원

두번까지 진짜 맛있었어요.

먹을수록 느끼하고 쌈장 생각이 났어요.ㅎㅎ

간이 안 센 걸 선호하시는 분은 좋아할 맛이에요.

 

멘보샤

8000원

진짜 제일 짱 맛!!!

고소하고 새우 하고 기름 맛의 조화가 좋았어요

배안 불렀으면 또 사 먹었을 거예요.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가셨다면 꼭 드시고 오세요.

 

 

 

과일홍콩와플 아이스크림

5900원

겉에 와플이 기대 이상으로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와플만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과일도 신선하고 괜찮아요.

후식으로 추천!!

 

 

날씨 좋은 날 한강 가서 야시장 구경하면서 

휴일 보내세요~~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