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대흥동 맛집] 대전 현대식당 / 대전 닭도리탕 맛집 /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대전 맛있는 일상

[대전 대흥동 맛집] 대전 현대식당 / 대전 닭도리탕 맛집 / 내돈내산

by yeahlife 2020.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대전 대흥동에 있는

'현대식당'

입니다.

 

저에게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물으신다면

닭도리탕, 김치찌개, 두부요리

확고하게 말할 정도로 닭도리탕을 좋아해요.ㅎ

 

그래서인지 집에서도 닭도리탕 많이

해 먹고 외식도 많이 해요.ㅎㅎㅎ

대흥동에 '정식당' 유명한 닭도리탕 맛집

옆에 있는 현대식당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요기

 

 

 

 

 

 

현대식당
현대식당

 

소문으로 들었을 때는

굉장히 오래된 맛집이라고 해서

외관이 허름할 줄 알았는데

완전 신축건물이었어요!!ㅎㅎㅎ 깔꼼

 

 

현대식당
현대식당
현대식당

 

식당 내부도 정말 깔끔하죠??ㅎㅎ

식당 내부를 잘 못 찍어서 작아 보이는데

20 테이블 정도 있는 거 같아요.ㅎㅎ

 

반응형

현대식당 메뉴판

 

현대식당 메뉴는 닭도리탕 하나!!!!

이런데가 맛집인 거 다들 아시죠!!~~~👍

사이즈만 고르면 주문 끝!

 

 

 

반찬은 6가지 정갈하게 나와요.

다만, 반찬 대부분이 신맛이에요.

반찬을 먹다 보면 똑같은 반찬을 먹는 느낌

다양한 반찬이 나오거나 반찬 수를 줄여도 될 거 같아요.

 

 

 

파가 잔뜩 들어간 닭도리탕이 나왔습니다.

예~~~~~~~~~~~~~~~~~~

냄비를 가져다주시면서

감자 익으면 드셔도 돼요~~ 하고 가세요.

감자 익을 때까지 기다리면서 반찬을 먹고 있는데 휴지를 태워먹었어욬ㅋㅋㅋㅋ

식당에 탄내가.... 죄송합니다😰

 

 

현대식당
현대식당
현대식당

 

감자 익을 때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그냥 먹었어요.

역시 사장님이 먹으라고 할 때 먹어야 됐나

익긴 익었는데 살이 잘 안 떨어지더라고요.ㅎ

 

국물 맛은 마늘맛이 살아있어요.

또.. 카레맛이 나서 호불호 없는 맛이에요.

CURRY is MSG

 

 

 

공기밥을 안 시켰더니 탄수화물이 떙겨서

라면사리 하나 가즈아~~~~~!!!!

말해 뭐해~~~ 여러분 아는 바로 그 맛 짱 맛!!

 

 

 

현대식당 옛날 모습

변함없는 맛과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오랫동안 식당을 이어갈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대흥동 현대식당

 

무난한 맛

호불호 없는 맛

기대 없이 가면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는 식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