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키트 추천] 이연복 셰프 밀키트!!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다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리뷰~~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Yeah! 리뷰는 사랑

[밀키트 추천] 이연복 셰프 밀키트!!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다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리뷰~~

by yeahlife 2022. 12. 9.
728x90
반응형

옛날에 밀키트라고 하면 냉동식품? 3분 카레 정도인데 요즘 시대가 좋아져서 밀키트도 식당 못지않게 맛있더라고요.

 

주말에 요리도 하기 싫겠다 이연복 셰프님의 밀키트인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먹었어요.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이연복 목란 짜장면 밀키트는 패키지 하나당 2인분 기준입니다.

 

1인분에 340kcal 짜장면 치고 괜찮은데요??

 

열어보면 면 2개와 소스 2개가 들어있어요. 심플하죠!~

 

꽝꽝 얼은 짜장 소스를 끓는 물에 데워질 때까지 5분 정도 끓여줍니다.

 

그럼 이렇게 깔끔하게 비닐과 분리돼요. 완전 신기!!

 

 

면은 끓는 물에 2분 삶아줍니다.

 

면 2분 소스5분 거의 10분 만에 짜장면이 완성됩니다.

 

소스랑 면이랑 쉐킷쉐킷!! 고기 크기가 엄청 크다!!

 

3분 짜장은 유니짜장처럼 야채와 고기가 다져진 크기인데 이연복 짜장면은 야채와 고기가 큼직큼직해서 중국집에서 먹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굳이 따로 야채나 고기를 추가하지 않아도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어요.

 

 

중국집 짜장면이랑 똑같다 하면 거짓말이고 짜장라면 느낌이 아닌 중국집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소스는 달달한 편이고 넉넉해서 저는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가격 비싸서 좀 고민했는데 이정도 퀄리티면 가끔 사 먹을 거 같아요.

 

 


'이연복의 목란 짬뽕'

 

이연복 목란 짬뽕 밀키트도 패키지 하나당 2인분 기준입니다.

 

1인분에 400kcal입니다.

 

반응형

면 2개와 짬뽕 국물 2개 심플!!

 

짬뽕 국물은 해동 후 4분간 끓여줍니다.

 

저는 끓는 물에 해동한 다음에 국물을 끓여줬어요.

 

면은 짜장면과 동일하게 2분!!

 

 

짜장면과 같이 야채와 해산물이 큼직하게 듬뿍 들어있었어요.

 

짬뽕국물은 깔끔한 해산물 국물이고, 엄청 칼칼한 편이에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좀 힘들 거 같아요 신라면보다 매운 느낌!

 


저는 중국집 가면 무조건 짬뽕 파인데 이연복 목란은 짜장면이 더 맛있었어요.

 

소스도 넉넉해서 밥 비벼먹으면 짱맛탱!!

 

짬뽕은 깔끔하고 칼칼한 시원한 해물베이스 짬뽕이라 고기짬뽕 좋아하시면 비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