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모바일로 쉽게 카드포인트 조회하고 입금받아요~~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재린이 성장일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모바일로 쉽게 카드포인트 조회하고 입금받아요~~

by yeahlife 2021. 1. 11.
728x90
반응형

 

며칠 검색어에서 내려오지 않았던 카드포인트 조회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세에 조금 늦었지만 꽁돈은 그냥 지나갈 수 없죠...ㅎ

 

저도 미루다 미루다 이제 해봤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조회사이트↓↓↓

 

https://m.cardpoint.or.kr/

 

 

모바일 주소입니다.

 

핸드폰으로도 조회 및 계좌입금 가능해요~~

 

 

 

 

 

사이트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통합조회와 이용안내, FAQ가 있습니다.

 

통합조회&계좌입금 클릭!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합니다.

 

 

 

본인인지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합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조회하기 때문에 휴대폰 인증을 클릭!

 

 

휴대폰 인증 고고!!

 

 

 

위임장 동의도 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금융 쪽이다 보니 본인인증.. 동의서.. 등등 많네요...ㅠㅠ

 

 

 

사진과 같이 다양한 카드사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어요.

 

저는 카드를 다양하게 쓰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기대가 크지 않았어요ㅋㅋㅋ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눌러봅니다.

 

기대 기대(언행불일지....)

 

 

 

예상대로 비씨카드와 신한카드가 있고

 

새벽에 조회해서 롯데카드랑 농협카드는 조회가 안 되네요...

 

은행 점검시간 피해서 낮에 하세요~~

 

 

 

 

원하는 카드사를 선택하여 계좌입금 신청을 합니다.

 

 

 

벌써 끝났어요!!~~~

 

다하는데 1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생각보다 인증하는 게 3개 정도 있어서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이 부분만 빨리 진행한다면 포인트 조회는 오래 걸리지 않아요.

 

생각보다 포인트가 적어서 과자도 못 사먹지만

 

내가 포인트를 알뜰살뜰하게 쓰는구나 느끼는 하루였습니닼ㅋㅋㅋ

 

여러분도 숨은 포인트 찾아서 치킨 사드세요~~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