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링크 있어요~~ / 나는 홀로서기를 꿈꾸는 땅콩빵씨!! / 겨울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테스트
본문 바로가기
Yeah! 소소한 꿀팁/머리부터 말끝까지 HOT ISSUE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링크 있어요~~ / 나는 홀로서기를 꿈꾸는 땅콩빵씨!! / 겨울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테스트

by yeahlife 2020. 12. 9.
728x90
반응형

 

신상 테스트가 또 나왔습니다.

 

겨울을 맞이해서 자신과 맞는 길거리 간식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입니다.

 

 

링크는 요기↓↓

https://poomang.com/frip?c=9&kc=38793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겨울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테스트입니다.

 

벌써 29,509명이 참여했네요!!!!

 

역시 발 빠른 한국 사람들~~~

 

테스트 시작해볼까요?ㅎㅎ

 

 

 

초반에 긴 스토리가 있어서 몰입하기 좋았어욬ㅋㅋㅋ

 

Q1. 낯선 곳에 온 당신 어떻게 할까요?

 

A1. 일단 주변을 탐색해본다.

 

 

 

갑자기 고구마 왕이 나타납니다.ㅋㅋㅋ

 

Q2. 갑자기 놀라셨죠?

 

A2. 괜찮아요. 원해 인생이 그런거죠

 

겨울간식과는 무관한 질문들이 나와요.

 

 

 

Q3.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나요?

 

A3. 요즘 체력이 너무 달려서 고민이에요.

 

이건 뭘 찍었는지 헷갈리네요...ㅎㅎ

 

체력이나 뒤처지는 거 찍은 거 같아요.

 

 

 

Q4. 어떤 유형의 사람이 힘든가요?

 

A4. 매사에 의견을 강하게 주장하는 사람

 

 

 

Q5. 고민이 있을 때 어떻게 하나요?

 

A5. 집에서 뒹굴거린다.

 

 

 

Q6, 일주일간 여행을 한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가?

 

A6. 여행은 무조건 먹방!!

 

 

 

Q7. 휴가 동안 책을 읽는다면 어떤 책을 읽을 것인가?

 

A7. 인간 심리를 세밀하게 묘사한 소설

 

 

 

Q8. 제 말 듣고 계세요? 멍 때리신 건 아니죠?

 

A8. 피곤해서 멍해졌네요.

 

뜬금없는 질문도 있어요.ㅋㅋㅋ

 

감을 잡을 수 없는 테스트예요.ㅋㅋ

 

 

 

Q9. 어떨 때 뿌듯한가?

 

A9. 주어진 일을 결국 어떻게든 멋있게 해결해낼 때

 

 

 

Q10. 어떠셨나요?

 

A10. 열심히 만드셨네요! 재밌었어요.

 

 

 

Q11. 공유하실 건가요?

 

A11. 이미 공유하고 있죠!!ㅋㅋㅋㅋ

 

 

 

영혼의 쏠메 소환 중ㅋㅋㅋㅋㅋ

 

내 소울메이트 길거리 간식은?!?!?!

 

 

 

 

 

.

.

.

 

 

 

홀로서기를 꿈꾸는 땅콩빵씨가 나왔어요.

 

글을 읽어보는데 뭔가 mbti 결과와 비슷한 느낌이 났어요!!!

 

mbti에서도 조용한 관종나왔는데 소름!~!!!

 

자존감은 낮은데 자기애는 높아요....ㅋㅋㅋ

 

뭔가 맞는 거 같으면서 아닌 듯?

 

그냥 겨울간식 추천해주는 테스트인 줄 알았는데 결과가 심리테스트처럼 나와서 신기했어요.

 

여러분도 가볍게 생각으로 하다가 어느샌가 몰두한 자신을 발견할 거예욬ㅋㅋ

 

다른 테스트로 또 돌아올게요~~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