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 / 신세계 백화점 안에 있는 중식 맛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Yeah! 맛있는 일상/대전 맛있는 일상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신차이 / 신세계 백화점 안에 있는 중식 맛집 후기!!

by yeahlife 2024. 4. 2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내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저는 신차이에 왔습니다~~~

 

신차이는 따로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방문한 곳이라 맛이 어떨지 기대반 설렘반인데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리뷰 들어갑니다~~

 

반응형

 대전 신세계 신차이 정보

 

위치 정보 :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5층 신차이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라스터 오더 : 20:30)

전화번호 : 0507-1474-8576

주차 여부 : 주차 가능 (식사 후 주차 등록 필수!!)

추가로 신세계 백화점 어플 다운 후 로그인 시 주차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신차이 메뉴 및 가격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고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좋네요.

 

취향에 맞게 골라서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신차이 매장 사진입니다.

 

매장 자리는 굉장히 넓고 많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프라이빗 룸이 있어서 단체로 오실 때는 예약하고 오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반응형

 대전 신세계 신차이 후기

 

신차이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해서 너무 편했습니다.

 

간혹 벨을 눌러도 잘 안 오실 때가 있는데 태블릿으로 하면 잘 오시더라구요!!

 

 

저희는 오늘 짬뽕과 마파두부덮밥을 먹었습니다.

 

짜장면을 먹을까 싶었는데 마파두부덮밥이 너무 땡겼네요!!

 

태블릿 오더의 장점!!! 따로 직원을 불러서 얘기하는 것이 아닌 원하는 것을 바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최고!!)

 

저처럼 소심한 분들은 태블릿 오더 너무 편하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신차이 기본 반찬입니다.

 

중국집 하면 생각나는 반찬들이 딱 나오네요!!

 

단무지는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인데 이따가 더 요청해야겠어요ㅎㅎㅎ

 

먼저 마파두부덮밥입니다.

 

마파두부덮밥과 계란국이 나오는 깔끔한 조합입니다.

 

간이 좀 있는 음식에는 슴슴한 국이 안성맞춤이죠!!

 

 

야무지게 한 숟가락 퍼서 먹었습니다.

 

일단 두부가 너무너무 부드럽습니다!! (녹아녹아~~)

 

연두부의 느낌이 나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간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불향도 나는데 너무 괜찮네요!!

 

안 시켰으면 서운할 뻔한 맛입니다.

 

 

그다음은 짬뽕입니다.

 

오징어와 홍합이 눈이 띠는데요.

 

일단 비주얼은 다른 짬뽕과 다르진 않습니다. (평범한??!)

 

 

내용물을 살펴보니 해산물도 은근 많이 들어있고 면이 얇은 게 마음에 듭니다!!

 

저는 짬뽕 먹을 때 면이 굵은 것보다 얇은 게 좋더라구요!!

 

면이 얇아야 맛이 촤악~~ 배면서 맛이 더 좋은 느낌입니다.

 

 

짬뽕에 새우도 들어 있습니다~~

 

2개인가 3개인가 들어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제 짬뽕 구경은 끝났고 맛을 봐야겠죠??!!

 

면이 얇아서 짬뽕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국물도 해산물 베이스의 국물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납니다.

 

적당히 칼칼해서 밥까지 말아먹으면 딱인 느낌!!!

 

먹다가 단무지가 부족하여 요청을 했는데 로봇이 배달이 오는 것 같습니다.

 

 

로봇이 도착하고 반찬을 먹을 만큼 덜은 다음에 로봇 돌려보내기를 누르면 저렇게 돌아갑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 5층에 위치한 신차이에 다녀왔습니다.

 

짬뽕과 마파두부덮밥을 먹었는데 둘 다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한데 백화점 내에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하면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갑천이 보이는 자리도 있어서 분위기도 괜찮았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댓글